핫트렌드

안티에이징에 대한 ‘새로운 시각’

2015-01-07 19:31:22

[김희영 기자] 안티에이징에 대한 기존 시각이 변화하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피부 노화를 막아주는 의미의 ‘안티에이징’. 잘못된 안티에이징 의식은 무분별한 문제점을 가져왔다. 무턱대고 제 나이보다 어려 보이고 싶은 욕구 때문에 피부과 시술과 화장품의 남용 등 과도한 안티에이징 실천이 화두에 오르고 있는 것이다.

최근 잘못된 안티에이징 방법과 인식의 변화를 강하게 주장하는 브랜드가 늘고 있다. 그 중심에는 자연적인 면을 강조하는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있다. ‘이니스프리답게’라는 모토가 잘 어울리는 홍보 광고 CF와 제품 안에 브랜드 정신이 가득 담겨 있다.

# 안티에이징, ‘이니스프리답게’


겨울이라는 날씨에 알맞은 ‘제주한란’ 제품이 출시되었다. 이니스프리 광고에는 하얀 눈 속에 피어 있는 제주한란의 끈질긴 생명력과 아름다움이 드러나고 있다. 특히 내레이션과 함께 나오는 글귀가 인상적이다.

완벽한 미모와 피부는 영원한 것이 아니란 의미가 담긴 광고 영상은 단기간에 어려지는 것은 힘들다고 말하고 있다. 꾸준한 관리와 피부에 대한 관심이 있어야 더 좋아질 수 있으며 안티에이징의 실천은 평생 해야 된다는 메시지를 주고 있다.


또한 이니스프리 리얼 안티에이징 인터뷰에서는 다양한 연령대의 여성들이 나와 피부 고민에 대한 인터뷰를 진행한다. 좀 더 젊었을 때의 피부를 그리워하며 완벽한 피부보다는 좀 더 나아지는 기적을 바라는 인터뷰가 돋보이는 영상이다.

이니스프리에서는 리얼 안티에이징 인터뷰 영상을 활용한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신의 사진을 등록하고 리얼 안티에이징 인터뷰에 참여하면 제주한란 인리치드 크림 대용량 샘플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는 피부 기적에 대한 작은 메시지까지 담겨 있으니 꼭 참여해보자.

# 진짜 안티에이징, ‘제주한란’을 만나다!


이니스프리 ‘제주한란’ 라인은 총 5개로 구성되어 있다. 중성 피부타입의 ‘제주한란 인리치드 크림’을 포함해 지성 피부타입에 잘 맞는 ‘제주한란 젤 크림’, 건성 피부를 케어해주는 ‘제주한란 인텐스 크림’, 스페셜 케어를 위한 ‘제주한란 마사지 크림’, ‘제주한란 아이 크림’이 해당된다.

공통적으로 제주한란에서 귀하게 얻어진 오키델릭서™ 성분의 뛰어난 항산화 효과가 있어 메마른 피부에 윤기를 주고 피부 본연의 자연방어력을 강화해주는 특징이 있다. 또한 영양감 있는 농축 텍스처가 피부 굴곡을 채워 주고 주름 개선에도 탁월한 효과를 준다. 각자의 피부타입에 맞는 안티에이징 크림을 선택해 본연의 아름다움을 더욱 탄탄하게 가꾸어보는 것은 어떨까.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①] 멈추지 않는 K-코스메틱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②] K코스메틱의 꿈, 차이나신화를 꿈꾸다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③] K-코스메틱, 향후 미래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④] K코스메틱의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⑥] 차이나뷰티 신화를 말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