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아이유 화장품 파우치 속 시크릿 아이템이 궁금해?

2015-06-24 17:23:59


[이유리 기자] 예능과 드라마의 결합이라는 신선함과 화려한 출연진으로 화제를 모은 KBS ‘프로듀사’가 성공리에 종방했다.

프로듀사에서 톱가수 신디역을 맡은 아이유는 도도하고 까칠한 톱스타의 모습부터 짝사랑에 어쩔 줄 몰라 하는 모습, 기획사 대표에 맞서는 당돌한 모습까지 팔색조 매력을 선보였다. 그에 매 방송마다 최고시청률의 주인공의 자리를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아이유의 물 오른 연기실력만큼이나 화제가 된 것이 있었으니 바로 나날이 예뻐지는 아이유의 미모다. 그를 아름답게 ‘프로듀사’해 준 아이유 화장품 파우치 속 시크릿 아이템을 공개한다.

IU’s Secret Item 1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


프로듀사를 시청하면서 깨끗하고 투명한 아이유의 피부에 감탄한 경험이 여자라면 한 번쯤은 있을 것이다. 잡티 하나 없이 뽀얀 그의 피부는 그야말로 여성의 ‘워너비 피부’다.

그의 맑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비밀 아이템은 아이소이의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이다. 트러블이 남긴 얼룩덜룩 미운 피부톤을 균일하게 가꿔주고 거칠어진 피부결을 매끈하게 해주는 이 세럼은 아이유가 실제 여러 통 비웠다고 말해 화제가 됐던 제품이기도 하다.

아이유처럼 예뻐지기 위해서는 아이소이 로즈 세럼을 아침저녁 스킨케어 단계에서 꾸준히 사용하면 된다. 인체에 무해한 천연성분으로만 만들어져 민감성 피부의 소유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IU’s Secret Item 2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커버핏 파운데이션 팩트


아이유는 마치 ‘생얼’같으면서도 화사한 내추럴 메이크업을 선보여 많은 이들이 그 비법에 대해 궁금하게 만들었다. 그의 완벽한 밀착 메이크업의 비법은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커버핏 파운데이션 팩트다.

이 제품은 로즈 세럼으로 정돈된 피부를 한층 화사하게 밝혀줘 아이 같은 무결점 피부 연출을 가능케 한다. 크리미한 질감의 아이소이 팩트는 초밀착 텍스처로 뭉침 없이 얇게 피부에 밀착되고 화사하게 피부톤을 잡아줘 자연스럽고 보송보송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천연 성분으로만 구성돼 모공을 막지 않아 트러블을 유발하는 일이 발생하지 않으며 가벼운 클렌징만으로도 완벽하게 제거가 가능하다. 팩트에 함유된 불가리안 로즈 오일의 풍부한 비타민 성분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함으로 하루 종일 환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IU’s Secret Item 3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립 트리트먼트 밤


드라마 방송 내내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던 ‘아이유 립스틱’, ‘아이유 립밤’을 기억하는가. 촉촉하고 붉은 립 메이크업은 신디의 상징이었다.

가만있어도 톱스타 아우라가 풍기는 붉은 입술을 만들어 준 아이템은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립 트리트먼트 밤이다. 그중 퓨어레드 색상을 사용해 바르는 횟수를 조절하면 촉촉하게 빛나는 자연스러운 컬러 연출부터 아이유 같은 시크한 딥 레드 컬러까지 표현할 수 있다.

자연에서 발견한 천연 성분이 고급스럽고 건강한 입술색을 연출해주며 천연왁스성분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오랜 시간 마르지 않는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준다. 볼륨감을 더하고 싶다면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내추럴 립 톡스를 사용하는 것도 하나의 팁이다.
(사진출처: 아이소이, KBS ‘프로듀사’ 방송 캡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리얼체험] 20살 새내기가 체험한 ‘아이소이 아이유 팩트’
▶ [스타뷰티 줌인] 장나라-고성희-보아, ‘드라마틱 메이크업’ 스타일 엿보기
▶ ‘프로듀사’ 신디의 반격, 그 장면 속 아이유 화장품 어디꺼?
▶ [박지윤 칼럼 #1] 임산부의 올바른 자외선 차단제 사용법
▶ 스타들의 나이트 케어 “마스크팩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