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강예빈 민낯 vs 메이크업 “둘 다 아름다워~” 매끈 피부+작은 얼굴 비결은?

2012-04-23 10:57:59

[김수지 기자/ 사진 김강유 기자, 박성기 기자] 강예빈이 메이크업을 한 모습과 변함없이 아름다운 민낯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강예빈은 4월19일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날씨가 좋아 봄나들이 나왔어요~ 하지만 마음은 여전히 겨울이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예빈은 긴 웨이브 머리에 안경을 끼고 있었다. 특히 그는 화장기가 없는 민낯의 모습임에도 불구하고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과시, 평소의 섹시한 이미지와는 달리 수수한 여대생의 모습이었다.

강예민 민낯을 접한 네티즌들은 “강예빈 민낯도 예쁘다. 화장 하나 안하나 미인이다”, “화장 안하는 게 더 예쁜 듯. 피부 정말 좋다”, “피부 매끈하다. 얼굴도 작고 비결이 뭘까?”라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강예빈이 매끈한 피부와 작은 얼굴을 완성한 그 비결은 무엇일까.

무결점 피부와 작은 얼굴을 위해 토탈 뷰티 케어 샵 더 레드클럽은 페이스 마사지를 제안한다. 페이스 마사지는 얼굴 윤곽을 잡아줘 또렷한 이목구비와 작은 얼굴로 가꿔주는 효과를 더해준다.

페이스 마사지를 하기 전에는 깨끗하게 세안을 해준다. 그 다음 꼭 청결한 손으로 부드럽게 마사지 해준다.


먼저 본격적인 마사지에 들어가기 전 옆목 라인을 잘 풀어준다. 이는 마사지 후 노폐물이 잘 나가게 해주기 위한 것이다.

이를 먼저 행하지 않고 얼굴만 마사지 했을 경우에는 얼굴 양 쪽으로 노폐물이 모여서 귀 부근으로 살이 붙은 것처럼 보일 수 있다. 목 부근의 마사지를 마치고 난 이후 얼굴 마사지를 하게 되면 더욱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얼굴 마사지는 턱을 쓸어 올리고 광대 밑 라인을 밀어낸 후 광대를 밀어내고 이마를 쓸어올리는 순으로 진행한다. 얼굴 중앙을 기점으로 해서 노폐물을 귀쪽으로 밀어준다.

이때 주의할 점은 노폐물 나가는 방향. 방향이 바뀌게 되면 노폐물이 나가지 못하고 도로 얼굴에 쌓이기 때문에 효과가 없다.

또한 마사지를 강하게 하면 강하게 할수록 라인을 잡아주는 효과는 크겠지만 마사지에 의한 자극으로 트러블이 올라오는 경우가 있으니 피부 타입에 맞게 지압을 조절한다.


또한 이마 중앙에서부터 헤어 라인을 따라 귀를 거쳐 귀 뒤쪽(프로펀더스)으로 모두 모아 준 후 2번 방향으로 이어서 쓸어내린다. 마사지도 중요하지만 마지막 노폐물 제거를 잘해주시는게 얼굴 라인을 살리는데 도움이 된다.

마사지가 먼지를 쓸어 모으는 청소 단계라면 노폐물 제거는 모은 먼지를 밖에 있는 쓰레기통에 버리는 행위라고 생각하면 된다.

마사지 후에는 피부 타입에 맞춰 차가운 팩으로 진정을 시키거나 석고팩을 이용해 라인을 한 번 더 잡아주면 더욱 효과적이다.
(도움말: 더 레드클럽/ 사진출처: 강예빈 미투데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연예인처럼 잡티 없이 깨끗한 피부, 그 답은?
▶김희선, 동인비 팬 사인회 참여 “외모 여전히 눈부시네~”
▶한지민 세수 장면 화제, 그녀의 무결점 피부 비결이 궁금해
▶대한민국 진정한 ‘그루밍족’은 군인?! ‘군 마스크’ 선물 판매 랭킹 1위
▶효린 복근 비결 식이요법+운동, 평범한 답변에 네티즌 曰 “타고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