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코엑스 독서녀' 김희연, 이적 '다툼' 뮤비 욕조녀로 변신! '본격 활동 돌입'

2011-02-23 11:14:02

[연예팀] 싱어송라이터 이적의 '다툼'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여주인공이 화제다.

이적의 4집 후속곡 '다툼' 뮤직비디오 속 욕조씬 장면에서 섬세한 연기와 고혹적인 자태를 뽐내며 주목을 받고 있는 여배우는 바로 신인 김희연(24).

지난 2007년 20살의 나이로 동서식품 프리마 광고를 통해 데뷔하면서 화제를 모았던 김희연은 얼짱 출신으로 지난해에는 코엑스 독서녀로 화제를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코엑스몰에서 독서하는 청초한 사진이 인터넷에 공개되면서 코엑스 독서녀로 검색순위에 오르는 등 유명세를 톡톡히 치뤘다. 이번 이적 뮤직비디오를 통해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번 뮤직비이오 참여에 대해 김희연은 "평소 싱어송라이터로 존경하는 뮤지션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는 사실을 접했을 때 너무 기뻤다"면서 "음악이 잘 전달 될 수 있는 연기가 되었는지 누가 되지는 않았는지 정말 걱정을 많이 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적은 MBC 무한도전 '제1회 동계올림픽-국가대표들' 특집방송에 3집 '나무로 만든 노래'에 수록된 ’같이 걸을까’가 BGM으로 삽입되면서 음악차트를 석권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사진출처: '다툼' 뮤직비디오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박시후, 패션모델 출신 아버지 끼 물려 받았다
▶한지우, 뮤지컬 배우와 사탕키스보다 더 짜릿한 '땅콩키스' 공개
▶‘싸인’ 엄지원, 박신양표 ‘스타 박스’ 커피 인증샷 공개!
▶'순돌이' 이건주 "친엄마에 대한 거부감 있는 것 같다" 솔직고백
▶박유천-가희, 과거 '열애설' 사진 뒤 늦게 고개 들어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