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에프엑스, 크리스탈-엠버-설리-빅토리아 티저사진 공개 '사랑스러워'

2011-04-10 10:26:17

[김수지 기자] 걸그룹 에프엑스가 첫 정규앨범 발매를 앞두고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4월7일 에프엑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첫 공개된 크리스탈 티저는 도도하고 카리스마 있는 눈빛과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금발로 염색한 엠버가 기존의 이미지보다 한층 강렬한 컬러로 보이시한 매력을 업그레이드 시켰다.

이어 10일 공개된 설리 티저 사진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물씬 느껴지는 자연스럽고 풍부한 표정이 담겨있어 팬들의 마음을을 설레게 했다. 또한 빅토리아는 트렌디하고 차별화된 스타일링으로 특유의 여성스러운 분위기로 표현했다.

에프엑스는 데뷔곡 '라차타'부터 'Chu~♡', 'NU 예삐오'까지 발표하는 노래마다 실험적이고 독특한 색깔로 가요팬들의 귀를 사로잡았으며 이번 앨범 역시 에프엑스 다섯 멤버의 뚜렷한 개성과 매력, 참신한 음악, 세련된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새로운 결정체를 만날 수 있어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한편 4월20일 출시되는 에프엑스의 첫 정규 앨범 '피노키오'는 에프엑스 다섯 멤버의 뚜렷한 개성과 매력, 참신한 음악, 세련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어, 가요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hksj85@bntnews.co.kr

▶구하라, 임시 과대표 선출! “과대표 구하라가 단체문자 보내려나?”
▶[스타 과거사진] 中 톱스타 탕웨이, 17살 잠옷모델 시절 풋풋함 그 자체
▶'도망자 플랜B' 이나영에 이어 비까지 출연료 소송, "4억 내놔!"
▶'소녀시대' 무보정 직찍으로 꽃미모 무결점 미모 과시~
▶아이유 ‘사과머리’ 하나에 팬심 열렬 “아이구~ 귀여워!”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