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정석원 ‘애정만만세’ 자진하차 “캐릭터 안맞아… 영화 촬영에만 전념”

2011-06-08 08:12:29

[이정현 기자] 배우 정석원이 MBC 주말극 애정만만세(연출 주성우 작가 박현주)에서 자진하차를 결정했다.

6월8일 정석원의 소속사 측은 최근 정석원이 ‘애정만만세’에서 하차할 뜻을 밝혔다고 전했다. 정석원은 첫 촬영에 참여했지만 제작진과 캐릭터에 대한 해석이 달라 하차하는 것으로 제작진과 합의했다. 소속사 측은 “20대 중반의 정석원이 아이가 있는 유부남에 찌질남, 불륜을 저지르는 역할을 연기하기에 캐릭터와 억지스러운 부분 등 극중 성격이 당초 생각했던 것과 달랐다”고 하차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정석원은 앞서 ‘애정만만세’의 주연 ‘한정수’ 역할로 제작사의 출연 요청을 받았지만 현재 비, 신세경과 출연중인 영화 ‘비상: 태양가까이’가 지방촬영이 많아 스케줄상에도 겹쳐 어렵다는 입장을 전달했으나 제작사의 재차 출연 요구로 고심 끝에 ‘애정만만세’ 출연을 결심했다. 하지만 실제 대본내용이 생각했던 방향과 캐릭터의 성격이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되고 우려했던 대로 극중 캐릭터와 이미지가 맞지 않자 제작진과 협의 후 하차할 뜻을 전했다.

따라서 정석원은 현재 출연 중인 영화 ‘비상: 태양 가까이’의 촬영에만 전념할 계획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영화 촬영이 공군의 협조를 받아 진행되는 민감한 부분이라 스케줄 조정이 어렵고 정석원의 촬영분량이 많이 남아있는 만큼 당분간 영화 촬영일정에 매진할 것이다”라며 “하반기 방송되는 여러 작품으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어 조만간 차기작을 결정할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한편 ‘애정만만세’는 7월 중순 MBC서 방영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포레스타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하루 6번 대시받은 '약수동 여신' 19세 이해인, 얼마나 예쁘길래?
▶ 전광렬 부인, 박수진 스타일리스트 ‘동안 종결자’로 등극
▶ 김수로, '공부의 신' 이찬호-이현우 폭풍성장 사진 공개!
▶ 임재범, 예당과 전속계약 체결 ‘안정적인 음악활동 약속’
▶ 데이비드오, 빅히트Ent와 전속계약 체결 ‘방시혁의 멘토링은 계속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