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인피니트 숙소, 태연 사진이…침대의 주인공은 성열?

2011-11-21 20:52:58

[김혜진 기자] 그룹 인피니트의 침대에 소녀시대 태연의 사진이 놓여있어 네티즌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11월19일 방송된 KBS ‘자유선언 토요일-가족의 탄생’에서 공개된 인피니트의 숙소에서 의외의 물건이 발견돼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봉선은 잠자는 인피니트 멤버들을 깨우려 몰래 그들의 숙소에 찾아갔다. 하지만 인피니트 멤버들은 스케줄을 위해 미용실에 있어 집을 비운 상태. 허탈한 신봉선은 멤버들의 방을 옮겨다니며 구석구석 살폈다.

그러다 한 네티즌에 의해 수상쩍은 물건이 포착됐다. 바로 소녀시대 태연의 사진이 한 멤버의 침대에 꽂혀있던 것.

이에 인피니트의 팬들은 평소 소녀시대 멤버 태연의 팬으로 유명한 성열을 문제의(?) 침대 주인공으로 꼽고 있다. 더군다나 팬들은 태연을 좋아하는 성열을 위해 태연의 사진을 인화해 몇 번 선물했었다는 후기들을 쏟아내 사진의 주인이 점점 확실해지고 있는 상태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선후배 사이 훈훈하네요” “팬들 쿨하다. 인화해서 선물까지 주고” “소녀시대 안 좋아하는 남자 찾는게 더 쉬울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 또한 라디오와 토크쇼에 출연해 가장 눈길이 가는 후배로 인피니트를 꼽아 화제가 된바 있다. (사진출처: KBS ‘자유선언 토요일-가족의 탄생’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 신정환 사인 논란 "자숙해도 모자랄 판에…" 네티즌 '발끈'
▶ 일본대지진 전조 감지, 규모 9 강진의 공포 또 찾아오나 '불안감 커져…'
▶ 유진 폐백 사진 ‘연지곤지 찍고 시집가요’ 꼬마신랑 꼬마신부 같아~
▶ [★화보①] 나르샤, 숀리가 극찬한 완벽한 몸매란 이런 것
▶ [★화보] 이파니, 필리핀 소방서에서 촬영한 아찔한 비키니 몸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