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코미디빅리그’ 김지혜 ‘성형 개그’로 박준형 지원 사격

2012-12-21 18:29:16

[최송희 기자] 개그우먼 김지혜가 남편 박준형을 위해 지원사격에 나선다.

12월22일 방송되는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 깜짝 출연, 파격적인 ‘성형송’과 녹슬지 않는 개그감으로 남편 박준형을 지원 사격한다.

이날 박준형은 정만호, 윤성한과 함께 ‘원달라’라는 팀으로 다양한 개인사를 셀프디스로 풀어내며 방송과 동시에 매회 화제를 낳고 있다. 리듬 있는 힙합음악을 사용한 완성도 높은 코너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

또 추억의 캐릭터 ‘하니’의 유행어 “가슴이~ 가슴이~”를 활용해 “예전에는 가슴이 없었지만 이제는 연골이 없어요~”라는 파격 발언을 쏟아내 좌중을 압도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그뿐만 아니라 최근 결혼 발표로 화제를 모은 정경미에게 개그맨 남편 다시 생각해보라는 재치 있는 독설을 남겨 객석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김지혜는 이 날 녹화 후 자신의 트위터에 여러 사진과 재치 있는 멘트를 남겨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남편 박준형과 찍은 사진에 “코미디빅리그… 많이 사랑해주삼”이라는 응원글을 남겼을 뿐 아니라, 강유미와 찍은 사진에는 “우린 쌍악…”이라는 글을 올려 대한민국 대표 개그우먼 다운 깨알 웃음을 더하기도.

한편 12월22일 방송되는 tvN ‘코빅’ 크리스마스 특집편에서는 김지혜가 지원 사격한 ‘원달라’와 ‘코빅’의 여제 ‘삼미 슈퍼스타즈’의 불꽃 튀는 대결이 펼쳐진다. (사진 출처 : CJ E&M)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엠에스팀 “화영 영입설? 회동한건 사실, 확정 아냐”

▶ 라리사 공약이행, 한점부끄럼 없이…단체로 알몸 말춤

▶ 김인석 일침 “옷 벗기, 나체댄스… 이건 아냐” 라리사 디스?
▶ 양요섭 비율, 작은 얼굴에 끝도 없는 다리 길이? ‘비율 종결자’
▶ [리뷰] ‘라이프 오브 파이’ 이안 감독이 창조한 어메이징 3D 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