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FT아일랜드 최종훈, 초콜릿 복근 공개 1년 전 약속을

2012-08-22 09:05:59

[연예팀] FT아일랜드 리더 최종훈이 21일 자신의 트위터에 초콜릿 복근 사진을 공개했다.

최종훈은 상반신 탈의 사진과 함께 “난, 준비가 되어있다. 당신들은 준비가 되었는가? 조금만 기달려 :)”라는 트윗 멘션도 함께 게재, 자신은 ‘준비가 되었음’을 강조했다.

최종훈이 속한 그룹 FT아일랜드는 다음주 주말 9월1일과 2일 1년만의 국내 콘서트를 열 예정으로 콘서트를 앞두고 복근 공개 사진과 함께 ‘준비가 되었다’고 말하는 것이 의미심장하게 느껴진다.

같은 그룹 멤버 이홍기는 작년 라디오에 출연, 2012년 콘서트에서 최종훈과 함께 복근 공개를 하겠노라 약속한 바 있다.

FT아일랜드는 2011년 리메이크 앨범 ‘새들처럼’ 활동중 SBS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했었는데, 최화정이 “몸짱 종결자, 운동 중독자는 누구냐?”고 묻자 리더인 종훈을 만장일치로 꼽았었다.

이에 종훈은 “요즘 아이돌 댄스그룹만 몸짱이라고 생각하는데 밴드하는 사람도 몸 좋다는 걸 알려주고 싶다. 그래서 홍기와 함께 열심히 운동 중이다” 라고 밝혔다.

그러자 이홍기는 “내년 콘서트에서 종훈과 함께 윗옷을 벗고 2시간 내내 복근공개 할 수 있도록 몸을 만들겠다”고 팬들에게 약속했다.

FT아일랜드 1년만의 단독 국내 콘서트, ‘TAKE FTISLAND’는 오는 9월1~2일,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사진출처: 최종훈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은정 우결 하차, 갑작스러운 결정 아닌 준비돼 왔던 것
▶ 김진희 기자 미모, 미녀 기자 또 탄생? ‘배우 뺨치는 외모’
▶ 하하 별 야구장, 결혼한다더니 공개 연애 ‘자연스런 스킨쉽까지’
▶ 이병헌, 강병규 고소 "허위사실 지속적으로공개…명예훼손"
▶ [bnt포토] 원더걸스 소희, 비타민음료 보다 상큼한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