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유리 과거사진에 네티즌 폭발관심 '공개 막으니 더 보고싶어'

2011-06-03 00:39:23

[연예팀] 쿨 유리가 과거사진 공개를 꺼려 화제가 되고 있다.

6월2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3'에 출연한 연예계 대표 절친 유리, 백지영, 이지혜, 천명훈, 장우혁이 재치있는 입담과 함께 과거사진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리는 과거사진을 공개하려는 MC 유재석을 향해 "춤추라면 춤추겠다"라며 공개를 온몸으로 막았다. 이어 백지영의 졸업사진과 이지혜의 홍진경 닮은꼴 과거사진 공개에 불안해 하던 유리는 끝내 자신의 사진을 등 뒤로 숨겨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또한 유리는 "백지영, 이지혜와 셋이서 과거 사진을 검색했는데 솔직히 내 과거사진이 제일 웃겼다. 그래서 그때 이후로 백지영이 어디 나가면 과거 사진 이야기를 한다"라고 털어놨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리 과거사진 바로 검색했다. 충격이다", "유재석을 말린 이유가 있었다", "나름 귀여운데 방송 너무 재미있었다. 공개 막으니 더 보고싶었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해피투게더 3'에서는 백지영이 탑을, 유리가 비를, 이지혜가 이상윤을 이상형으로 꼽아 눈길을 끌었다. (사진출처: KBS 2TV '해피투게더 3'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송창의-리사 열애…뮤지컬 파트너에서 연인으로
▶ 김현주, 숨겨왔던 기타 실력 공개 '고수들만 친다는 황혼을?'
▶ '성현주 결혼' 김원효 알고 있었다? "5월18일 문자로 '오빠 나 결혼해'"
▶ '스타 커플' 이상윤-남상미, 필리핀으로 동반 출국! '첫 공개 데이트'
▶ 이영아, 하루12끼 먹던 78kg 시절 전격 공개, 시청자 "말도 안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