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한밤' 이아현 "아이 낳은 적 없다" 두 딸 모두 입양 '폭탄고백'

2011-06-10 01:18:06

[김도경 인턴기자] 배우 이아현이 두 딸을 모두 입양했다는 사실을 고백했다.

6월9일 방송된 SBS 연예정보프로그램 '한밤의TV연예' 에서는 이아현과 두 딸이 출연해 '한밤' 제작진과 피자를 먹으며 인터뷰를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이아현은 "두 번의 이혼 때문에 너무 힘들었다"며 "'키스앤크라이'에 출연하지 않았으면 내가 그동안 이 아픔을 어떻게 견뎠을지 모르겠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사실 그동안 이야기 하지 않았는데 사실 첫째 딸 유주도 입양한 아이다"라며 "시험관 아기 등 임신을 위해 별 짓을 다 해봤지만 아기가 생기지 않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리포터가 "그럼 왜 그 사실을 지금 밝히게 됐냐"고 묻자 이아현은 "엄마아빠가 있는 게 좋은 건지, 자신이 입양됐다는 사실을 아는 게 좋은 건지 유주와 유라의 입장에서 많이 생각했다"며 "그래도 둘이 함께 의지할 수 있게 자연스럽게 알게 하는게 좋다고 판단을 내렸다"고 털어놨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아이돌 그룹 멤버들의 다양한 공항 패션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기도 했다. (사진출처: SBS '한밤의TV연예' 방송화면 캡쳐)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BMK 결혼, 4년 열애한 美 블랙호크 조종사 남친과 6월24일 화촉!
▶ 팝핀현준 득녀, 네티즌 "속도위반이지만 축하해요" 축하 붓물!
▶ 中 쇼트트렉 금메달리스트 왕멍 집단폭행 시비에 휘말려 "정의는 어디에 있나"
▶ 뮤지컬 배우 강재, 7년 열애 끝에 25일 4살 연하 재원과 결혼!
▶ 긱스 불륜행각 속속 발각, 사부인에게도 추파 날린 '외도의 마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