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아름다운 그대에게’ 현장사진, 꽃청춘 7인방은 언제나 즐거워~

2012-09-01 11:09:27

[양자영 기자] SBS 수목극 ‘아름다운 그대에게’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9월1일 SM C&C는 설리, 최민호, 이현우, 김지원, 서준영, 강하늘, 광희 등 ‘꽃청춘 7인방’의 재기발랄한 매력이 담긴 촬영 현장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꽃청춘 7인방’은 빡빡한 촬영 스케줄에도 불구, 한결같이 해맑은 미소를 지으며 브이를 그리는 등 장난슬러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드라마 촬영이 시작된 지난 6월부터 약 2개월간 무더위와 태풍을 오가는 변덕스러운 날시에도 깊어진 우정만큼이나 척척 맞는 호흡을 자랑하고 있다는 후문.

특히 동생들을 살뜰히 살피며 현장 분위기를 이끌어가는 서준영과 광희의 활약이 빛을 발하고 있는 가운데, 설리, 최민호, 이현우, 김지원, 강하늘 역시 폭발적인 리액션을 선보이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는 게 제작진의 전언이다.

제작사 측은 “돈독한 사이에서 우러나는 진심어린 웃음이 현장 분위기를 항상 유쾌하게 만들고 있다”며 “힘든 일정 속에서도 밝은 표정을 잃지 않는 배우들의 모습은 스태프들의 고단함까지 녹여주는 고마운 활력소이기도 하다”고 전했다.

한편 태준(최민호)과 재희(설리)가 초근접 턱걸이 눈맞춤으로 서로에 대한 두근거리는 마음을 확인한 이후 러브모드에 급물살을 탄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55분 SBS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SM C&C)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수지 폭풍식욕, 사찰 음식 담긴 그릇 싹싹 ‘연신 감탄’
▶ 최소라 얼굴 테러, 안티팬에 습격 “안티는 안티일 뿐이구나”
▶ 티아라 ‘섹시러브’ 티저 공개 앞두고 “죽을 만큼 열심히 하겠다”
▶ 송지효 무보정 사진, 여신미모+늘씬 각선미 ‘멍지효는 어디로?’
▶ [bnt포토] 최윤소, 섹시한 레드로 통일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