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진지희 성장, 꼬마에서 어엿한 숙녀로 변신! “이대로만 자라다오~”

2013-04-09 22:30:05

[김보희 기자] 진지희 성장 사진이 공개됐다.

1월22일 진지희 소속사 측은 공식 미투데이를 통해 “짜잔~ 이번에 진지희 양이 새로운 프로필 촬영을 했답니다. 폭풍성장한 진지희양~ 얼굴은 물론 몸매 비율까지 예쁘지 않나요?”라는 글과 함께 진지희의 최근 모습이 담긴 프로필사진 일부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훌쩍 자란 진지희가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한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진지희는 여성미가 물씬 풍기는 분홍색 티셔츠를 매치해 깜찍하면서도 성숙한 매력을 뽐냈다. 또한 그는 짧은 치마를 입어 각선미를 과감하게 드러내면서 색다른 분위기로 어필했다.

진지희 성장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지희 성장의 좋은 예. 정말 예쁘게 잘 자랐다”, “와~진지희 성장? 앞으로가 기대되는 아역배우 진지희. 2013년 활약 기대할게요”, “진지희 성장 빵꾸똥꾸 진지희가 이렇게 성장 하다니 대박이다! 점점 더 예뻐지는 듯”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진지희는 최근 영화 ‘조선미녀 삼총사’와 ‘고령화 가족’ 촬영을 마치고, 차기 작품을 검토 중이다. (사진출처: 웰메이드 이엔티, MBC ‘지붕 뚫고 하이킥’ 방송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싸이 가사 자막 포기 '한국말로 노래하는 중' 귀찮았나?‥
▶ 김지민 민낯 고민, 미녀 개그우먼의 엄살? “결혼까지 고민돼…”
▶ 학교 2013 경찰차 등장, 2학년 2반에 도난 사고가? “평화는 언제…”
▶ 이민호 ‘아시아 최고 인기상’ 수상, 中서 상상을 초월하는 인기 실감!
▶ 아빠 어디가 윤후, 지아·민국 다정한 모습 보더니‥질투? '묘한 삼각관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