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종석 김우빈 비율, 체육복 입고도 빛이… “바로 런웨이 서도 되겠네”

2013-01-24 22:56:36

[김민선 기자] 이종석 김우빈 비율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며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이종석 김우빈 비율 간지’라는 제목과 함께 KBS 월화드라마 ‘학교 2013’을 여러 장 캡처한 게시글이 등장해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

해당 게시물에는 평범한 학교 운동복 차림을 하고 있는 배우 이종석과 김우빈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남들과 같은 옷차림에도 모델 출신답게 작은 얼굴과 긴 다리 등으로 우월한 비율을 과시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종석 김우빈 비율을 접한 네티즌들은 “사진만 봐도 설렌다”, “이종석 김우빈 비율 대박! 역시 모델이라 그런지 체육복 핏도 남다르네”, “역시 순수커플! 내가 이래서 ‘학교 2013’ 본다니까!”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월화드라마 ‘학교 2013’은 1월28일 16회를 마지막으로 종영한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KBS ‘학교 2013’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이윤지 편의점 포착, 집중해서 과자 고르는 중~ “사진 찍는 줄 몰랐다”
▶ 권미진 50kg 감량, 해독주스로 103kg→51.4kg 같은 사람? '인간 승리!'
▶ 백지영 의상 굴욕, 브로콜리에 이어 9단 케이크 드레스까지! “패션왕”
▶ 안영미 수지 거부, 혹시 오해할까 싶어 부연설명을? “1초 수지의 패기!”
▶ 이서진 이별이유 “너무 진지하지 못한데다 표현도 잘 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