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김정태 오열, 가난 때문에 "공동묘지 옆에 신혼집 얻어‥"

2013-01-24 22:46:11

[안경숙 기자] 김정태 오열이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붉혔다.

1월23일 방송된 케이블 채널 tvN ‘백지연의 피플인사이드’에 출연한 배우 김정태는 가난했던 무명시절 이야기에 대해 털어놨다.

이날 방송에서 김정태는 “굉장히 어려운 상황에서 신혼생활을 시작한 탓에 부산에서 제일 못 사는 동네에 살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공동묘지 바로 옆에 신혼집을 얻었다”고 고백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김정태는 “아침마다 자고 있는 아내를 보면 별별 생각이 다 들었다”며 아내에 대한 미안한 마음을 드러냈다.

김정태는 당시 힘들었을 아내를 생각하며 직접 작성한 시를 낭독했다. 그는 “어려울 때 같이 있어주는 것이 정말 소중한 것 같다”며 “그동안 고생해서 참아준 게 고마워서 명의를 다 아내의 것으로 했다”고 말해며 참았던 눈물을 쏟아냈다.

김정태 오열에 네티즌들은 “김정태 오열. 보는 내가 다 눈물이..” , “김정태씨 앞으로는 좋을 일들만 있을거예요. 파이팅!”, “김정태 오열 얼마나 마음 아팠으면.. 지금처럼 좋은 연기보여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tvN ‘백지연의 피플인사이드’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이윤지 편의점 포착, 집중해서 과자 고르는 중~ “사진 찍는 줄 몰랐다”
▶ 권미진 50kg 감량, 해독주스로 103kg→51.4kg 같은 사람? '인간 승리!'
▶ 백지영 의상 굴욕, 브로콜리에 이어 9단 케이크 드레스까지! “패션왕”
▶ 안영미 수지 거부, 혹시 오해할까 싶어 부연설명을? “1초 수지의 패기!”
▶ 이서진 이별이유 “너무 진지하지 못한데다 표현도 잘 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