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악동뮤지션 프로필 공개, 장난기가 가득~ “진짜 매력 있어!”

2013-02-15 00:24:23

[연예팀] 악동뮤지션 프로필 공개에 많은 이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2월14일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2(이하 K팝스타2)’ 측이 대망의 첫 생방송 무대를 4일 앞두고 악동뮤지션의 TOP10 공식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국내 오디션 최초로 남매가 생방송 무대에 진출하는 쾌거를 이룬 악동뮤지션은 팀 이름답게 장난기 넘치는 악동 콘셉트로 사진 촬영을 진행했다. 실제 사진 속 이찬혁과 이수현은 각자의 개성을 살린 표정과 포즈로 악동뮤지션다운 매력을 여과 없이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촬영이 진행되는 내내 숨겨온 끼를 발산하며 자연스럽고 다양한 포즈를 취해 그간 수많은 연예인들과 작업을 함께해 온 포토그래퍼와 제작진을 감탄케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수현은 옷을 갈아입을 때마다 옷에 어울리는 콘셉트의 동작을 척척 선보여 함께한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고 한다.

그동안 ‘다리꼬지마’, ‘매력있어’, ‘못나니’, ‘착시현상’ 등 기발하고 참신한 자작곡을 라운드마다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던 악동뮤지션은 이번 17일부터 진행되는 ‘K팝스타2’ 첫 번째 무대에서도 자작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곡은 이들이 ‘K팝스타2’에 참가한 뒤 새롭게 탄생한 곡으로 알려져 더욱 이목이 쏠리고 있다.

악동뮤지션 프로필 공개에 네티즌들은 “볼수록 매력있네”, “악동뮤지션 프로필 공개해서 봤더니… 남매가 참 귀여운 듯!”, “어쩜 사진도 이렇게 찍었지? 확실히 끼가 많긴 한 듯!”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K팝스타2’ TOP10에는 악동뮤지션을 비롯한 라쿤보이즈, 방예담, 최예근, 걸그룹 유유, 이천원, 앤드류 최, 성수진, 이진우 등이 이름을 올렸으며, 이들은 앞으로 10주간 서바이벌 형식으로 생방송 무대를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초록뱀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해투3’ 달걀빵 폭발 위험, 결국 다시보기 중단!
▶ 송혜교 중학생 시절, 교복모델 선발대회에서 우승을 “역시!”
▶ 김유리 폭풍성장, 2년 사이에 무슨 일이? “예쁘게 잘 컸네~”
▶ 박해진 최윤영 3년전 만남, 옷깃만 스쳐도 인연이라더니…
▶ [bnt포토] 故 임윤택 발인, 끝까지 함께 해준 친구와 아내의 배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