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고창석-진구, '먹방계' 왕좌 노리는 중? 치킨+자장면 폭풍흡입

2013-02-22 17:06:52

[안경숙 기자] 배우 진구와 고창석이 먹방의 신흥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KBS2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에서 진구(이태백)와 고창석(마진가)이 극 중 음식을 폭풍 흡입하는 모습으로 무한 식욕을 자극, 새로운 ‘먹방’계 왕좌를 노리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매회 두 남자의 먹는 장면이 유난히 많이 포착 됐다. 극 중 진구와 고창석은 광고 아이디어를 떠올리기 위해 치킨과 자장면을 폭풍 흡입하는 것은 물론이고 마치 식신이 빙의 된 듯 음식을 앞에 두고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또한 입안 한가득 음식을 담고 오물거리는 등 한 시도 숟가락을 손에서 놓지 않는 모습으로 먹는데 열중하고 있어 시선을 끈다.

특히 연기파 배우로 자자한 두 남자답게 배우로서 망가지는 것도 두려워하지 않은 채 먹는 연기도 맛깔스럽게 살려내는 열연을 펼치고 있는 터. ‘먹방’의 신흥강자로 떠오르며 환상의 앙상블을 자랑하고 있는 두 사람은 먹는 모습마저 닮아 있어 세상 어디에도 없는 명품 콤비임을 입증하고 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구, 고창석 밥 먹는 거 보고 나도 같이 밥 먹었다”, “두 사람 먹는 모습마저 닮았다. 역시 환상의 콤비!”, “이렇게 잘 먹어도 되나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태백과 애디 강(조현재)이 2차 광고대전을 예고하며 흥미로운 전개가 이어질 KBS2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 7회는 2월25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래몽래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아시아의 패션 축제 '제1회 아시아 스타일 페스티벌' 개최
▶ 아놀드 슈왈제네거 "I'll be back" 돌아온 영웅의 한국사랑 (종합)
▶ 남자의 감성까지 끌어 당겼던 '로맨스가 필요해 2012', 소설로 출간!
▶ '2013 기대작' 뮤지컬 '그날들' 1차 티켓 오픈 예매 순위 1위에 등극
▶ [bnt포토] 레인보우 고우리, 엉덩이 보이며 깜찍 애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