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정은우 12kg 감량, 운동+식이요법으로 2달 만에 쏙~ '이유 있는 미모'

2013-10-07 22:40:09

[김민선 기자] 정은우 12kg 감량 사실이 화제다.

10월7일 CJ E&M은 Mnet ‘슈퍼스타K5’의 TOP10 진출자 정은우의 시즌1 모습부터 현재까지의 변천사를 담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16살이란 어린 나이로 ‘슈퍼스타K1’에 출연해 슈퍼위크까지 진출한 바 있는 정은우는 이번 시즌5에서 20살 숙녀로 돌아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다. 그는 지나온 시간만큼 한층 더 성숙해진 외모와 보이스를 뽐내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뿐 아니라 정은우는 두 달 동안 12kg을 감량하며 ‘슈퍼스타K5’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불태웠다는 후문이다. 그는 지역 예선부터 생방송까지 강도 높은 트레이닝과 식이요법을 겸해가며 감량 투혼을 펼쳤다고.

이러한 정은우 12kg 감량 사실에 네티즌들은 “역시 ‘슈스케’5 비주얼 담당”, “정은우 12kg 감량? 우승을 향한 열정이 느껴지는 듯”, “정은우 12kg 감량, 노력이 대단하네. 역시 그냥 나온 미모가 아니구나”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4일 방송된 첫 생방송에서 ‘최성수-풀잎사랑’을 선곡해 특유의 깜찍한 무대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정은우가 이번에도 심사위원과 시청자에게 호평을 얻을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Mnet ‘슈퍼스타K5’ 두 번째 생방송은 11일 일산 한류월드 빛마루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CJ E&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안선영, 007작전까지 펼쳤지만 결국 남편 공개
▶ 유미 '싸구려 반지' 열창, 폭발적인 가창력에 '소름'
▶ SNL 공식사과, 임창정 콩트 미방영에 "시간 지연 탓, 죄송"
▶ 최창엽-길은혜, '무한도전' 카메라에 포착… 둘이 무슨 사이?
▶ [인터뷰] 핫젝갓알지 천명훈, 자기 최면 덕분 찾아온 '제4의 전성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