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아그대’ 태준! 트레이닝룩도 ‘샤이니’하네~

2012-08-31 18:22:33

[김희옥 기자] 순정만화 속 주인공과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꽃미남들이 등장하는 SBS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체육고등학교가 배경인 드라마답게 무난하게 넘길 트레이닝복 스타일마저 돋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남자 주인공인 태준은 운동할 때 입는 트레이닝룩 마저 ‘샤이니‘하다. 매 회마다 컬러와 디자인이 돋보이는 운동화와 바람막이 점퍼를 착용하여 눈길을 끌고 있는 것.

2회분에서는 쉽게 따라할 수 있으면서도 스타일리시함까지 겸비한 트레이닝룩을 연출하기 위해 독특한 패턴과 컬러가 세련된 윈드 재킷을 착용했다. 어두운 체육관에서도 보통의 칙칙한 운동복과 다르게 눈에 띄는 비주얼을 자랑하며 빛을 발한 그의 윈드재킷은 푸마의 블랙스테이션 라인 제품.

푸마의 블랙스테이션은 스포츠와 라이프스타일, 하이패션이 조화를 이룬 프리미엄 제품으로 알렉산더 맥퀸, 질샌더, 미하라 야스히로 등 세계적인 유명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도 많은 패션 피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라인이다.


또한 남장여자 설리와 꽃미남들이 단체로 등장한 ‘아름다운 그대에게'의 포스터 속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기럭지와 투톤 컬러와 원형 도트무늬가 인상적인 푸마의 초경량 러닝화 FAAS 300을 착용해 남자 주인공다운 포스를 내뿜고 있다.

푸마의 FAAS 300은 날아갈 듯 날렵한 디자인과 매시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을 높여 기능성까지 갖춘 초경량 러닝화로 지난해부터 꾸준하게 사랑 받고 있는 푸마의 완판제품 중 하나다. (사진출처: SBS ‘아름다운 그대에게’ 방송 캡처, SBS)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지금, 트렌디해지려면 ‘아우터’를 눈여겨보자!
▶카라 ‘판도라’ 강남스타일도 제친 반전 란제리룩
▶“가을을 물들이다” 패션피플의 패턴 아이템 사랑
▶손예진, 숏커트 헤어에도 눈부신 ‘여신’ 미모
▶“이 맛에 가을을 기다리지” 포인트 슈즈로 완성하는 엣지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