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패션돌 아이템 끝판왕이 고작 이거였어?

2012-09-11 15:17:32

[조현아 기자] 높은 하늘과 선선한 바람을 만끽하는 계절인 가을이 왔다. 스타들의 패션도 날씨만큼 빠르게 변하고 있다. 특히 아이돌의 가을 단풍처럼 알록달록하게 물든 컬러풀한 운동화가 눈에 띈다.

최근 SBS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여주인공 설리 패션이 사람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극 중 남장 여자 캐릭터인 설리는 운동화 패션의 종결자라고 불릴 정도로 감각적으로 운동화를 소화해내고 있다. 그의 스타일을 보면 운동화 하나로 얼마나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지 새삼 놀라울 정도다.

특히 9월6일 방송된 아름다운 그대에게 8회분에서 극 중 전기훈련을 가는 내용으로 출연 배우 전체가 캠핑룩을 선보인 바 있는데 이때 설리의 패션은 단연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아웃도어 스타일링에 오렌지 컬러 운동화와 캐릭터 모자를 매치해 상큼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연출했다.

한편 만능돌 비스트는 KBS2 ‘출발 드림팀 시즌2’ 방송에 출연해 운동 능력을 뽐냈는데 이때 멤버 전원이 같은 운동화를 착용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들은 레드 컬러 포인트의 라글란 티셔츠에 통일감 있는 오렌지 컬러 운동화로 활력 넘치는 열정을 표현했다.

비스트와 설리의 운동화는 모두 포니 제품으로 알려졌다. 가벼운 소재에 톡톡 튀는 오렌지, 네온, 핑크 등 각양각색의 형광 컬러가 포인트이다. 마케팅 관계자는 “KBS2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의 조윤희 운동화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던 이 제품은 스타 사랑에 힘입어 올 가을에도 꾸준한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사진출처: SBS ‘아름다운 그대에게’ 방송 캡처, KBS2 ‘출발 드림팀 시즌2’ 공식 홈페이지)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가을, 클래식한 뿔테를 써야 할 때
▶‘슈퍼스타K4’ 로이킴, 스펙뿐 아니라 스타일도 멋져
▶“유니클로, 자라 저리비켜” 한국형 SPA의 인기 비결은?
▶‘우결’ 윤세아-줄리엔 강, 최강 비주얼 커플 등극 “스타일링 센스는?”
▶핀앤핏, DC 코믹스 아이템 인기행진 “3사 간판 예능프로그램 책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