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진재영 생일 트위터 사진 화제 “방부제 미모에 입이 쩍!”

2013-01-10 10:51:09

[이형준 기자] 배우겸 CEO 진재영의 생일 사진이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1월7일 진재영이 사진의 트위터에 “오늘은 쑥스러운 생일날~ 역시 생일은 좋은 거예요”라며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진재영은 하트 모양의 케이크 앞에서 브이자를 그리며 여저히 우월한 동안 외모를 과시하고 있다.

77년생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사진 속 진재영은 티끌 하나 없이 매끈한 도자기 피부와 방부제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연예인 쇼핑몰 1위 ‘아우라제이’의 CEO인만큼 스타일링도 남달라 미모도 스타일도 전성기 모습 그대로라는 네티즌들의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진재영이 선택한 아이템은 니트. 겨울철 여성들의 무한 사랑을 받는 니트는 여성적인 매력과 다양한 스타일링에 매치는 물론 각 종 레이어드에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겨울철 잇 아이템이다. 진재영은 베이지 컬러 꽈베기 니트를 착용해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생일룩을 연출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우와 생일 축하드려요”, “진정한 방부제미모”, “대체 나이를 어디로 드시는 겅예요”, “스타일도 미모도 그대로예요”, “니트 너무 잘 어울려요”, “결혼 후에 더 좋아보이는 것 같아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진재영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노홍철, 싸이와 함께 뉴욕 타임스퀘어 초토화
▶신보라-김지민, ‘개콘’ 우먼들이 즐겨입는 스타일은?
▶연말 시상식, 훈남★들의 패션 핫 키워드를 찾아라!
▶조권, 알록달록한 스키장 패션 “설원 위 귀요미 등극!”
▶편집샵 니노셀린, 한 차원 업그레이된 ‘패션 까페’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