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vs스타

윤아 vs 한선화, 같은 옷 다른 느낌 “레이어드의 차이?”

2012-11-06 10:22:04

[박윤진 기자] 소녀시대 윤아와 시크릿 한선화가 같은 유니섹스 스타일의 맨투맨 티셔츠를 각자 개성에 맞춰 특색 있는 레이어링룩으로 선보였다.

머스타드 컬러의 맨투맨을 달리 매치했지만 윤아와 한선화 모두 귀엽고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일본에서 승승장구 하고 있는 소녀시대가 2012년 9월에 발표한 소녀시대의 다섯번째 싱글 타이틀곡인 ‘oh!’ 뮤직비디오 속에서 윤아는 자칫 지루해 보일 수 있었던 블루 톤의 셔츠를 머스터드 컬러의 맨투맨 티셔츠를 레이어드해 멋스럽게 풀어냈다. 특히 이를 스커트와 함께 매치해 발랄하면서도 스마트해 보이는 스쿨룩으로 연출했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광희와 함께 알콩달콩한 부부애를 보여주고 있는 시크릿의 한선화는 최근 생일을 맞이해 방송에서 광희에게 깜짝 이벤트를 선물 받은 모습이 그려졌다.

한선화는 윤아와 같은 맨투맨 티셔츠에 원피스를 매치하는 사랑스러운 데이트룩의 전형을 보여줬다. 소녀감성을 일으키는 화이트 컬러의 원피스와 톰보이스러운 크롭톱 맨투맨 티셔츠로 대조적인 두 가지 스타일을 믹스매치해 로맨틱하면서도 캐주얼한 데이트 룩을 연출한 것.

윤아와 한선화가 착용한 제품은 라코스테 라이브 제품으로 알려졌다. 크롭톱 스타일의 짧은 기장과 예쁜 컬러로 여성들로 하여금 맨투맨티셔츠를 입고 싶게 만들기에 충분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둘이 스타일링이 바뀐 것 같다”, “셔츠에 맨투맨을 레이어드하니 지적여 보인다”, “한선화 완전 러블리해”, “뭐니뭐니해도 윤아가 갑”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Oh!’ 뮤직비디오 캡처,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모델들의 리얼웨이룩! “그들이 지금 꽂힌 룩은?”
▶수지 vs 효연, 운동화 각선미 대결 "그 승자는?"
▶“반갑다 추위야!” 이른 겨울 아이템, 멋내기 좋네!
▶손담비, 컴백 티저 이미지 속 아찔한 섹시룩 눈길
▶2013 S/S 서울컬렉션에 뜬 미시 ★들 “품절녀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