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박철우, 생방송 중 다이아몬드 반지 프러포즈에 신혜인 감동눈물

2011-06-22 17:32:45
[문하늘 인턴기자] 예비부부 박철우-신혜인 커플의 예물반지가 주목을 받고 있다.

6월22일 방송된 YTN '뉴스앤이슈-이슈앤피플'에서는 박철우가 신혜인을 위해 준비한 1캐럿 다이아몬드 반지로 프러포즈 이벤트가 공개돼 세간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그들이 선택한 예물반지는 톱스타 정준호, 강호동, 황정민, 유세윤 부부 등이 예물로 해 유명한 명품예물 주얼리 브랜드 뮈샤 제품으로 알려졌다.

뮈샤의 한 관계자는 "큰 키를 자랑하는 박철우, 신혜인 커플은 얼마 전 청담 사옥에 방문해 결혼예물을 고르며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고 전했다.

또한 관계자는 "박철우는 예비신부 신혜인을 위해 손수 다양한 신혜인의 반지를 골라 주었는데 그들이 선택한 예물은 다이아몬드 1캐럿 반지이다. 예비신랑 박철우는 목걸이, 결혼반지 등의 결혼예물부터 티아라까지 신혜인에게 어울리는 웨딩주얼리를 골라주는 열의를 불태웠다"라며 알콩달콩한 커플의 모습을 밝혔다.

박철우 신혜인 커플의 결혼 예물을 특별 제작한 뮈샤 김정주 주얼리 디자이너는 "박철우, 신혜인 커플이 너무 잘 어울리고 장난꾸러기 같은 모습에 눈을 뗄 수 없었다"며 "신부 신혜인을 위한 특별한 주얼리를 제작하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신중에 신중을 기했다"고 전했다.

한편 박철우-신혜인 커플의 결혼식은 9월3일 삼성전자 서초사옥 다목적 홀에서 웨딩마치를 울릴 예정이다. (사진제공: 뮈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아이유-김연아 듀엣곡 '얼음꽃' 음원차트 상위권 차지! '대박조짐'
▶ ‘7kg 감량’ 곽현화, 다이어트 식단 공개! “단백질 섭취는 필수”
▶ '기적의 오디션' 시청자와 함께하는 기부활동 펼쳐
▶ 윤형빈 '욕밭' 경작하는 남자? 미니홈피서 동방신기 위력 실감
▶ 공유, 홍대 ‘망고식스’ 매장에서 팬 사인회 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