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개그콘서트' 김정은, 김병만에게 도둑키스 당해 '역시 달인'

2011-07-04 03:48:17

[서혜림 인턴기자] '개그콘서트'에 특별 출연한 배우 김정은이 달인 김병만에게 도둑키스를 당했다.

7월3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개그콘서트'는 600회를 맞이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추억의 코너와 특별 게스트들이 함께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특이 이날 '달인' 코너에서는 달인 김병만이 넓은 인맥을 자랑하며 영화배우 차태현, 가수 박상민이 지인으로 출연했다. 마지막으로 배우 김정은이 김병만의 지인으로 특별 출연을 해주었다.

진행자 류담은 김병만에게 "정말 친한사이라면 뽀뽀 정도는 할 수 있지 않느냐"라며 뽀뽀를 시켰고 이에 당황하는 김병만과 김정은은 방청객들의 환호에 어쩔 수 없이 볼에 뽀뽀를 시도했다.

그러던 중 김병만이 볼에 뽀뽀를 하려던 김정은 쪽으로 고개를 돌려 도둑키스를 해버리고 말았다. 김정은은 당황해서 어쩔 줄 몰라했고 이와는 대조적으로 김병만은 기분 좋다는 제스츄어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가수 김완선이 특별 출연해 허안나 못지않은 개그감으로 눈길을 끌었다. (사진출처: KBS 2TV '개그콘서트'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기적의 오디션' 최수임, 30초 등장에 네티즌 '열광'…심사위원도 흐뭇
▶ '찹쌀떡' 덤으로 선사한 '센치한 하하' 곡 '죽을래 사귈래'보다 더 큰 인기
▶ '무도가요제' 박봄 등장, GG-민서 애비 박명수 '완전 바람 났어!'
▶ 박유천 머리, '댄디컷'버리고 숏컷으로 바꿔 "내용상 큰 변화 있을 것"
▶ '철싸' 노홍철-싸이 '흔들어주세요' 굴욕을 댄스로 승화! 겨땀 댄스에 '흠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