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해피투게더’ 박명수, 태진아에게 ‘버럭’ “아저씨는 빠져!”

2011-07-08 00:13:37

[김윤아 인턴기자] 자신의 개그를 이해하지 못했던 세계에 분노한 박명수의 과거가 드러났다.

7월7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서는 유재석은 박명수와의 과거 인연을 공개했다.

유재석이 MC를 봤던 프로에 박명수가 게스트로 초대됐고 박명수는 후배 이혁재에게 “유재석을 토크로 죽이겠다”며 결의를 다졌다. 하지만 박명수의 ‘호통개그’는 당시 대중에게 먹히지 못했고 결국 준비한 10개의 개그 중에서 단 하나도 성공하지 못했다.

이에 화가 난 박명수는 프로가 끝날 무렵 믿도 끝도 없이 유재석에게 “죽어!”라며 이해할 수 없는 몸개그를 펼쳤다. 스튜디오는 난장판이 됐고 함께 출연했던 태진아가 웃으며 “왜 그래”라고 말리자 흥분한 박명수는 “아저씨는 빠져!”라고 소리쳤다. 이에 박명수는 자신의 치열한 과거 때문에 얼굴을 들지 못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200회 특집 MC-게스트 체인지 스페셜을 마련해 전현무, 김신영, 김태현, 정선희가 해피투게더 MC들의 알려지지 않은 충격적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사진출처: KBS 2TV '해피투게더'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준성, 헐리우드 영화 '이노센스블러드' 주연 캐스팅
▶ 주병진, 과거 노사연과 스캔들 "핑크빛이 아니라 누런빛~"
▶ 김태호 PD, 평창 확정 재치넘치는 축하글 남겨 "연아양이 국보소녀"
▶'황금어장' 주병진 "고현정은 내 이상형" 고백
▶ '한밤' 유승호 "진정한 남성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이미지 변신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