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소이 속한 ‘야채파’ 멤버들은 누구? ‘반가운 얼굴 많네~’

2011-07-11 17:15:59

[연예팀] 라즈베리필드 멤버 소이가 가요계 모임 멤버들의 최근 근황을 공개한 가운데 이 ‘야채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소이의 트위터를 통해 공개된 이 사진은 소이를 비롯하여 유진, 간미연 등 국내 여성 가수들이 결성한 ‘야채파’ 멤버들의 사진이다. 이들은 기태영과의 결혼발표로 연예계를 깜짝 놀라게 한 7월의 신부 유진의 결혼을 축하해주기 위해 한자리에 모인 것.

야채파는 소이, 간미연, 박지윤 등이 모인 절친 모임으로 데뷔 이후 오랜 동안 끈끈한 우정을 지켜오고 있다. 2009년에는 모두 함께 SBS 예능프로그램 '절친노트'에 함께 출연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특히 이 사진은 유진을 둘러싼 멤버들의 코믹한 포즈 뿐만이 아니라 유진의 피앙세 기태영이 직접 촬영해준 사진인 것으로 알려져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소이는 5일 라즈베리필드의 세번째싱글 ‘있잖아,’를 발표하고 자신의 연출과 각본, 주연을 맡은 단편영화 ‘검지손가락’으로 가수와 연기자로 모두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출처: 소이 트위터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한유라, 조인성 깜짝 고백에 굴욕없는 과거 영상 새삼 화제

▶ '인기가요' 장우혁 '주말 밤', 독특한 의상과 '주말 춤' 시선압도
▶ '불후의 명곡' 옴므파탈 이현-창민, 완소 근육 듀엣! 팬들 두근!
▶ '나는 가수다' 옥주현 '유고걸', 선곡부터 파격 "정신 줄 놨다"
▶ 황혜영, 고향 평창 분위기 트위터로 전해 "평창 특파원이 따로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