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공효진-류승범 커플, 역시 패셔니스타 커플은 달랐다?!

2011-08-05 12:19:14

[이형준 인턴기자/사진 김강유 기자] 배우 공효진, 류승범 커플이 홍콩 쇼핑 여행에서 득템을 가장 많이 할 것 같은 남녀 연예인으로 선정됐다.

홍콩관광청 한국지사는 홍콩 여름 축제 기간을 맞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이색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했다.

7월20일부터 8월4일까지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 공효진은 47.1%, 류승범은 41.2%를 얻어 각각 남녀 연예인 ‘최고의 홍콩쇼핑 득템 연예인’으로 등극했다. 다시 한번 패셔니스타의커플의 파워를 보여준 셈.

투표에 참여한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손잡고 홍콩을 걷는 모습만 상상해도 멋질 것 같다”, “둘 다 개성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스타일을 살릴 것 같다”, “명품부터 홍콩만의 유니크한 소품까지 모두 소화할 것 같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2위로는 지드래곤과 박한별이, 3위에는 차승원과 이효리가 선정됐다. 기타 의견으로는 최근 지드래곤 패션에 대한 지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미존개오’ 정형돈과 노홍철 등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한편 홍콩관광청은 8월31일까지 홍콩 여름 축제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도시 어디에서든 할인된 가격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8월말에는 아시아 패션퀸을 선정하는 ‘2011 아시아 패션퀸 콘테스트’를 진행하며 한국, 일본, 호주 등 11개 국가가 참가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공 fashion@bntnews.co.kr

▶ 배정남 ‘빛나는 구리빛 식스팩’ 공개
▶ 미쓰에이, 순정만화 속 소녀로 변신!
▶ 대한민국은 지금 제시카 고메즈에 반했다!
▶ 미존개오 정형돈 “GD와의 패션논란, 종결짓겠다”
▶ 최정원-문근영-남규리, 시사회 패션 코드는 블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