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김신영 쇼핑몰 '신영아닷컴' CEO로 떴다! 축하인맥 족보공개 11인 누구?

2011-08-09 18:18:04
[박문선 인턴기자] 개그우먼 김신영이 여성쇼핑몰 '신영아닷컴'의 CEO로 나섰다.

김신영은 쇼핑몰 콘셉트를 'Big size'로 택했다. 이 쇼핑몰에는 66부터 77, 88사이즈까지 소위 말하는 큰 옷들이 주를 이룬다.

'신영아닷컴' 홈페이지 첫 화면에는 바지 그림과 함께 김신영 캐릭터가 한 숨을 쉬고 있다.

"정녕 너가 바지냐? 이걸 입으라는 거냐?" 라는 푸념조 어린 멘트들로 김신영은 창업동기를 밝혔다. 동료 연예인들도 김신영을 지원사격하고자 발을 벗고 나섰다.

김신영의 스타 인맥들이 직접 응원 영상을 보내온 것이다. 이들은 가수, 개그우먼, 연기자라 할 것 없이 적극적으로 홍보에 임했다.

'김신영사단'이라고 불리는 이 11명의 연예인들은 김신영 인맥의 끝을 보여주고 있다. 김신영을 적극적으로 홍보하며 화이팅을 외치는 영상에는 벌써부터 네티즌들의 댓글이 쏟아지고 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신영언니의 인맥은 어디까지인것인가?", "오! 효민까지 신영이언니 완전 대박 인맥", "노래하는 김범수 웃겨요. '나가수' 베스트가수 김범수오빠네용!", "조권 귀요미~몽땅내사랑 즐겨보고 있어요. 박미선도 축하인사했네요. 여기서 보니까 새롭네요" 등 폭풍 댓글로 응원의 메세지가 이어졌다.

한편 개그우먼 김신영은 쇼핑몰 '신영아닷컴'을 열어 전문 CEO로서 대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출처: 신영아닷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유재석 생활기록부 살펴보니 정치인이 꿈! 박명수-조인성은?
▶ 현아-산다라박 유이-한지민, 스타의 같은 옷 다른 느낌의 최강은?
▶ 징거 셀카에 맞서는 설리-태연-아이유·지연 셀카 '귀요미' 퍼레이드
▶ 김지호 코치, 유부남 인증도 남다르게 ‘연예인 형님들보다 결혼은 선배’
▶ [★화보] '요트위의 여신' 강예빈, 흘러내릴 듯한 요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