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신세경 vs 박수진 vs 홍수아, 선글라스 셀카 종결자는 누구?

2011-08-26 11:16:36

[이선정 기자] 배우 신세경, 박수진, 홍수아의 선글라스 셀카가 화제다.

이들은 자신의 SNS를 통해 평소 일상생활 모습을 자주 노출시키는 스타들이다. 또한 매번 사진을 게재할 때마다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네티즌들의 주목을 끈다.

유행의 첨단을 달리는 스타들이 이번에는 트렌디한 선글라스를 통해 스타일리시함을 드러냈다. 올 시즌 선글라스 트렌드가 궁금했다면 이들의 일상 모습을 통해 살펴보자.


배우 신세경은 8월17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뿌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뽀얀 피부와 볼에 바람을 넣은 듯한 깜찍한 표정은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공개된 사진 속 신세경은 이국적인 문양의 시원해보이는 슬리브리스를 착용하고 그에 어울리는 화이트 프레임의 선글라스와 페도라를 더해 패션 감각을 드러냈다.


박수진은 자신의 트위터에 ‘휴대폰 뒤적이다 싱가포르 촬영 사진들. 하나씩 올려볼까봐요. 유니버셜스튜디오에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수진은 화이트 슬리브리스를 착용하고 심플한 의상과 잘어울리는 빅 사이즈 선글라스를 끼고 ‘V’를 그리고 있었다. 선글라스는 크기도 컸지만 박수진의 얼굴의 반 이상을 가려 박수진의 얼굴 크기가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배우 홍수아는 8월22일 자신의 트위터에 “어제 쇼핑하러 갔다. 오랜만에 나들이. 노메이크업의 배려. 단발펌”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홍수아는 심플한 티셔츠를 착용하고 살짝 웨이브 진 단발머리와 함께 비비드한 옐로우 컬러의 복고풍 선글라스를 착용했다.

홍수아는 트렌디하면서도 자신의 개성에 어울리는 에지있는 선글라스로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사진출처: 신세경 미투데이, 박수진, 홍수아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달샤벳 ‘마법바지’ 화제, 이렇게 다리가 길었나?
▶ 장윤주 vs 한혜진, 대한민국 톱모델의 자존심 대결!
▶ 오피스 레이디룩, 최강희처럼 스타일리시하게 입자!
▶ ‘이민호의 연인’ 박민영, 그를 반하게 한 스타일이 궁금해
▶ 제시카 vs 티파니 화보 대결 “성숙미 물씬! 소녀시대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