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김준수 송지효, JYJ 뮤비서 환상 호흡 ‘토닥토닥 귀요미 커플’

2011-09-07 12:16:18

[김혜진 인턴기자] 그룹 JYJ의 김준수와 배우 송지효의 연인 연기가 화제다.

9월6일 오전 0시 JYJ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 앨범 ‘인 헤븐(In heaven)’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서는 멤버 김준수와 같은 소속사 식구 송지효가 연인으로 출연해 실제 커플과 같은 연기를 보여줘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영상 속 김준수, 송지효는 서로 장난을 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하고 공원에서 함께 자전거를 타며 서로를 향해 환한 미소를 보여준다. 또한 김준수의 서프라이즈 선물에 즐거워하는 송지효의 모습 등이 그려지며 이에 네티즌들은 “두 사람 은근히 잘 어울린다” “그렇다고 정말 사귀면 미워할거야” “둘이 너무 잘어울려서 질투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영화같은 아름다운 영상미와 두 사람의 슬픈 사랑을 예고하는 조각조각의 영상, JYJ의 슬픈 목소리가 한데 어우러진 이 티저 영상은 풀 버전 뮤직비디오 뿐만 아니라 이들의 새 앨범 ‘인 헤븐’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JYJ의 첫 한국어 정규 앨범 ‘인 헤븐’은 9월9일부터 예약판매에 돌입한다. (사진출처: JYJ ‘인 헤븐’ 티저 영상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준이 폭풍성장 '하이킥' 신지 갓난아들, 벌써 다섯 살
▶씨스타, 군부대 위문공연 영상…곳곳서 사자후 ‘평택대첩’
▶이수만, 초호화 대저택 공개 ‘한국 돈 30억짜리?’
▶영화 '너는펫', 야릇한 이색커플 포즈 포스터 공개
▶[★화보] 온주완 가을화보, 기품있는 카리스마 ‘여심 녹이는 고혹적 눈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