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패션왕’ 라인업 확정, 주원부터 김성오까지… ‘기대↑’

2014-01-05 22:14:58

[김민선 기자]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 ‘패션왕’(감독 오기환)의 화려한 라인업이 공개됐다.

‘패션왕’은 같은 반 얼짱 여학생 혜진에게 잘 보이기 위해 패션에 눈을 뜨며 세상에서 가장 멋진 남자가 되기로 결심하게 된 고등학생 우기명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패션이란 소재를 활용한 재기발랄한 스토리와 강력한 유머로 뜨거운 호응을 받았던 웹툰이 영화로 제작된다는 소식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핫한 라인업이 공개되자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주인공 우기명 역은 영화와 드라마 그리고 뮤지컬까지 섭렵한 주원이 맡았고, 그의 마음을 단번에 앗아간 얼짱 혜진 역은 최근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합류해 주목받고 있는 박세영이 연기한다. 그리고 우기명을 은근슬쩍 짝사랑하며 예뻐지고 싶어 하는 같은 반 친구 은진 역은 걸그룹 에프엑스의 설리가 맡았다.

이어 우기명과 최고의 대결을 펼치는 인물이자 일명 학교 짱인 원호 역에는 모델출신이자 현재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전지현의 남동생 역으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안재현이 맡았고, 마지막으로 우기명에게 패션의 진정한 간지를 알려주는 남정 역은 김성오가 낙점돼 기대를 높였다.

이러한 라인업에 오기환 감독은 “가장 주목받고 있는 스타들과 함께 하게 돼 벌써부터 설렌다. 그리고 최고의 웹툰 ‘패션왕’을 영화로 만들게 돼 기쁘다. 오랫동안 준비한 작품인 만큼 원작의 재미를 영화적으로 잘 담아낼 예정이니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작업의 정석’을 연출한 오기환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패션왕’은 1월 크랭크인해, 하반기 개봉을 목표로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진우, 운동으로 다져진 복근 공개 ‘완벽’
▶ 옥택연, JYP 일침글 사과 “애정이 과해 생긴 일”
▶ 엄앵란 폭로 “신성일, 아들 결혼식에 한 푼도 안 보태”
▶ 노홍철, 집으로 찾아온 장윤주에 긴장 “‘우결’, 쇼 아닌 듯”
▶ [bnt포토] 강예원, 섹시한 등 라인 ‘과감한 반전 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