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박성웅 “맞을 각오 하고 신은정에게 도둑키스 했다” 에피소드 밝혀

2010-12-15 08:30:36

[연예팀] 배우 박성웅이 아내 신은정과의 데이트 도중 첫 키스를 하게 된 에피소드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12월14일 방송된 SBS ‘강심장’에 출연한 박성웅은 출연작 ‘태왕사신기’를 각별한 작품이라 소개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도 넓혀주고 우리 여보도 만나게 됐다”라고 드라마에 대한 고마움을 표시했다. 드라마에서 연인역할을 했던 박성웅과 신은정은 실제로도 부부의 연을 맺어 화제가 됐다.

진행을 보던 MC 강호동이 “그렇다면 촬영장에서 몰래 데이트 하며 첫키스도 했느냐”라고 깜짝 질문을 던지자 박성웅은 “그렇지 않다 고수부지 였다. 당시 신은정이 조수석에서 잠이 들어 있었는데 그날따라 예뻐 보이더라”고 말해 여성출연자들을 설레게 했다.

이어 박성웅은 “얼굴을 내 쪽으로 하고 자고 있길래 (키스를)하고서 한 대 맞을까, 하지말까 하고 있었는데 (키스) 하고서 안 맞았습니다”라고 첫키스에 대한 기억을 풀어 놓았다.

박성웅의 로맨틱한 에피소드에 예능감이 발동한 강호동은 “안 잔거죠?”라고 되물었고 정선희 등 여성 출연자들은 “이미 다 준비 했을 듯, 가글도 하고 의자의 각도도 맞췄을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한편 이날 ‘강심장’에는 박성웅 이외에도 정선희, 안연홍, 박휘순, 빅토리아, 김현숙, 이무송 등이 출연해 그동안 보여주지 못한 입담을 자랑했다. (사진출처: SBS ‘강심장’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아테나' 브라운아이드소울 '내려놔요' OST 수준 UP시켜 … 기대만발!
▶'아테나' OST 태연 '사랑해요' 특유의 애잔함으로 러브라인 잘 표현해 … 大호평!
▶'착한 글래머' 최은정, 강제추행 부인하는 소속사 대표 고소!
▶송혜교, 전세계 미녀랭킹 18위 ‘월드스타 GOGO'
▶단아함의 상징 수애 '아테나' 서 날렵한 니킥신 선보여 액션 배우로 거듭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