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화여대 수학과 출신 곽현화 '수학의 신' 수학책 집필 증명 사진 공개

2011-01-07 15:14:20

[안현희 기자] 이화여대 출신의 엄친딸 곽현화가 ‘수학의 여신’을 직접 집필 해냈다는 인증 샷을 미니 홈피를 통해 재시했다.

곽현화의 수학책 발간 소식이 알려지면서 인터넷 한간에서는 직접 집필한 것인 지에 대한 의문의 글들이 올라오기 시작, 이를 알게 된 곽현화가 의문을 속 시원히 날려버릴 해답을 미니 홈피에 게시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곽현화는 진심 어리게 본인이 열정과 최선을 다해 스스로 완성하였다는 증거사진을 미니 홈피에 올린 것.

이에 곽현화는 자신의 전공을 살려 그 동안 수학을 싫어하고 어려워하는 학생들을 위해 조금 이나마 쉽고 재미있게 다가갈 수 있는 책을 발간하기 위해 본인의 노하우를 담았다.

곽현화는 진심 어리게 본인이 열정과 최선을 다해 스스로 완성하였다는 증거사진을 미니 홈피에 게재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뉴스에서 봤어요. 대단합니다”, “일단 훑어봐야 알겠네요, 하지만 저 종이들을 보니 안 봐도 알 것 같은… 고생하셨어요”, “고생하신 보람 뒤에 복이 오실 겁니다” 등 그를 향한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곽현화의 친근한 수학 참고서 ‘수학의 여신’은 1월 중순에 발간될 예정이다.

한편 곽현화는 첫 디지털 싱글 ‘사이코’ 활동 후, KBS ‘도망자’에 출연하여 톡톡 튀는 감초역할로 이목을 끌은 바 있다.(사진출처: 곽현화 미니홈피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imahh86@bntnews.co.kr

▶'싸인' 의문사 스토리로 故 김성재 미결 사건 화제로 떠올라 '재수사 하나?'
▶김성민 첫 공판 진행, 정상 참작 여부 이목집중
▶박주미, 조카에게 大 굴욕? "숙모가 왜 여신이야?"
▶'슈스케' 4인방, 국민의 마음을 울렸던 감동을 담은 ‘갤럭시탭송’ 전격 공개!
▶재벌2세, 에이미 통장 잔고가 430원 "허걱!"
▶ 아이디헤어 '신년 맞이 스타일 변신 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