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나는 가수다' 최고의 관심사는? 꼴찌한 정엽의 심경 담은 후기? '눈길'

2011-03-07 14:31:12

[연예팀] '나는 가수다'에서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던 출연 가수들의 실감나는 후기글이 화제다.

3월6일,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 첫 방송이 나간 후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 정엽, 김범수, 윤도현 등 출연 가수들은 자신들의 트위터를 통해 직접 출연 소감을 전했다.

특히 다른 출연진들 보다도 관객 선호도에서 꼴찌를 차지한 정엽의 후기글이 최고의 관심사였다. 정엽은 "나는 꼴찌다"라며 "아 내가 이들과 함께하고 있는 것 만으로도 내 마음속은 일등이다, 아자!"라며 자신을 위로하는 듯 한 후기를 올려 눈길을 끌었다.

또 2위를 차지한 김범수는 "아직도 긴장 돋네요. 시청자 입장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다면 좋으련만 ..후덜덜"이란 글을 자신의 트위터에 올리며 긴장했던 심경을 토로했다.

4위를 한 윤도현은 "이소라 누나 최고다! 근데 난 왜 저기있는거냐 참나"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방송이 끝난 후에는 "재밌게들 보셨어요? 즐겁게 즐기세요 저흰 열심히 할테니, 아참 수염 밀었습니다. 잘 보일라구요. 됐습니까?"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7일 시청률 조사기관 AGB닐슨미디어리서치 조사결과에 따르면 6일 방송된 MBC 주말예능 프로그램 '우리들의 일밤'은 8.9%의 전국 시청률을 기록하며 호쾌한 출발을 알렸다. (사진출처: MBC)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나는 가수다' 불운의 첫 탈락자 누구 '1박2일' 추격 가능할까?
▶'세바퀴' 지나 상큼발랄 치어리더 깜짝 변신, 귀여운 치어리딩 눈길!

▶달샤벳 수빈의 개인기는 음이탈? 大굴욕!
▶유암종 수술 받은 윤형빈 "저 이제 괜찮아요!"
▶'독설가' 방시혁 원조 엄친아? 어린시절 성적표 1등 가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