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2인조 동방신기 컴백발표! JYJ와 라이벌 되나?

2010-11-23 09:55:37

[연예팀] 2인조로 재구성된 동방신기가 2011년 컴백계획을 발표하고 나섰다.

11월23일 동방신기의 소속사인 SM 엔터테인먼트(이하SM)는 동방신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컴백을 알렸다.

SM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11년, 동방신기가 여러분의 곁으로 돌아옵니다.’라는 타이틀로 발표한 공지문에서 “저희 SM은 일련의 사태 후 1년이 넘는 긴 시간 동안 유노윤호, 최강창민 두 멤버의 음악 활동을 자제해 왔습니다. ‘동방신기’를 지키고 싶다는 두 멤버 및 회사의 마음과 꿈을 위해서 또한 변함없이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의 마음을 생각하며 오랜 시간 기다려왔습니다” 라며 동방신기 컴백 발표 배경을 전했다.

이어서 “오랜 기간 동안 소중하게 만들어온 ‘동방신기’를 지속시키기 위해서, 두 멤버와 함께 ‘동방신기’를 지켜나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어떠한 일이 있더라도, 그동안 동방신기를 함께 만들어 온 수많은 팬들의 사랑과 믿음을 위해서라도 ‘동방신기’는 계속되어야 한다고 판단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미래에 있을 수 있는 어떠한 가능성도 배제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라며 동방신기로서 컴백하는 의미를 전함과 동시에 팬들에 대한 감사를 표하는 한편 다른 멤버들을 향한 일말의 가능성도 배제하지 않았음을 밝혔다.

끝으로 “저희 SM은 ‘동방신기’의 탄생과 성장을 함께한 장본인으로서 앞으로도 ‘동방신기’를 지켜나가겠습니다. 더불어 곧 펼쳐질 ‘동방신기’의 활동을 위해 모든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혼신의 힘을 다할 것입니다"라며 공지문을 마무리 했다.

이번 발표로 공식화된 동방신기의 컴백은 한국은 물론 아시아 음악계의 핫이슈로 떠오를 것으로 보이며 앞서 JYJ로 새앨범 ‘더비기닝’을 발표한 다른 3인이 어떤 반응을 취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열혈강호-가온누리 과거사진 논란! '남녀공학' 나머지 멤버에게 불똥튈라?
▶이휘재 신부공개! "처음 본 순간 반했어요"
▶문근영, 홍대→청담동 스타일, 어떻게 달라졌지?
▶윤은혜 돌발적 파격화보, '은혜홀릭' 빠질 수 밖에 없는 그녀의 매력!
▶‘김민희-이병헌, 팜므파탈 아찔한 유혹 파격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