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이연희 - 주원 '너무 그리워' 열연! 곡의 매력 한층 배가시켜 GOOD!

2010-12-02 09:39:48

[연예팀] 발라드 프로젝트 S.M. THE BALLAD의 첫 앨범 타이틀 곡 ‘너무 그리워’ 뮤직비디오가 지난 29일 오후 공개되어 화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홍원기 감독의 연출로 지난 11월 중순 경기도에 위치한 한 아트센터에서 촬영되었으며, 특히 배우 이연희와 주원이 함께 호흡을 맞춰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과 가슴 아픈 이별을 감성적으로 연기해 눈길을 끈다.

또한 타이틀 곡 ‘너무 그리워’가 떠나가는 여인을 잡을 수 없는 안타까움을 노래한, 슬프지만 아름다운 발라드 곡인만큼, 몽환적인 분위기가 더해진 감각적인 영상이 어우러져 곡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킨다는 평이다.

더불어 S.M. THE BALLAD 첫 앨범 ‘너무 그리워’가 트랙스 제이, 슈퍼주니어 규현, 샤이니 종현, 신예 JINO의 아름다운 하모니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두 배우의 열연이 돋보이는 이번 뮤직비디오 역시 많은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S.M. THE BALLAD는 지난 28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첫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29일 앨범 출시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사진출처: S.M. THE BALLAD '너무 그리워'뮤비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MC몽, 2차 공판 후 심경고백 "우선의 법은 대중, 심판 기다립니다"
▶미쓰에이 민, 방송태도 논란 공개사과! 그리고 "사실은…" 억울함 호소!
▶최진혁 "유리 플레이어는 내 인생의 활력소!"
▶'승승장구' 이선균 '몰래온 손님' 오만석, 왕년 강남 8학군 출신?
▶트위스트 김, 향년 74세로 별세… 빈소 추모 물결 잔잔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