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올 봄, 뷰티 제품 리뉴얼하여 대거 출시!

김경렬 기자
2010-03-30 09:37:36

봄을 맞아 유통업계의 대표 제품들이 새 옷을 갈아입고 소비자를 유혹하고 있다. 봄 분위기에 맞춰 용기 디자인을 산뜻하게 바꿔 선보이고 있기 때문. 여기서 그치지 않고, 새로운 라인을 추가로 선보이거나 기능을 더해 기존 제품과는 확실하게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특히 트렌드에 민감한 뷰티업계가 봄의 시작과 함께 새로워진 모습으로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 실제로 도브는 지난 22일, 상쾌한 향과 보습으로 피부에 촉촉함을 주는 바디워시 '도브 고 후레쉬'를 완전히 새로워진 모습으로 선보였다.

각 라인마다 원료의 색으로 용기를 디자인했던 기존과는 달리 촉촉한 거품에 내추럴 성분이 얹어진 것이 연상되도록 용기를 흰색으로 모두 통일시키고 각 라인의 주성분을 부각시켰다.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조향사 '앤 고틀립'이 제품개발에 참여시켜 향을 더했다. 또한 라즈베리 추출물과 라임즙이 함유된 ‘도브 고 후레쉬 리뉴’를 신제품으로 내 놔 소비자의 선택폭을 넓혔다.

미샤는 최근 기존부터 선보여 온 에센스 타입의 화이트닝 제품에 이어 앰플형태의 '타임 레볼류션 화이트닝 큐어 블랑 액티베이터'를 새로 출시했다. 기존에는 다크스팟 케어에 집중했다면, 이 제품은 피부 속에서부터 전체 피부톤을 개선하도록 했다.

아이오페도 22일 오랫동안 사랑 받아 온 '에어쿠션 선불록 EX'를 용기의 크기는 줄이고 용량은 늘려 새로운 모습으로 내놨다. 자외선 차단지수도 함께 높아져 성능이 업그레이드 됐다.

또한 글로벌 브랜드 안나수이는 주력 상품인 립스틱 라인을 오는 4월 1일에 전면 리뉴얼된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새롭게 리뉴얼되는 '립 루즈'라인은 4가지 종류의 총 22가지 컬러로 안나수이만의 독창적인 신 제조법을 이용하여 텍스쳐와 성분을 업그레이드 하였다.

이 밖에도 크리니크는 '모이스춰 써지 익스텐디드 썰스트 릴리프'의 대용량을 한정 제품으로 출시 하였고 슈에무라는 이번 브라이트닝 신제품 '퓨어 비타민C 세럼'과 '올인원 브라이트닝 아이크림' 2종을 출시함에 따라, 얼마 전 출시한 클렌징 오일에 이어 화이트닝 3종을 완성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김경렬 기자 beauty@bntnews.co.kr

▶ 문화 살롱, 무엇이 다를까?

▶ 매력적인 그녀, '신민아'의 뷰티 시크릿

▶ 고데기 하나로 '완판녀' 유진처럼 변신하기~!

▶ ‘아이패드 vs 넷북’ 뭐가 좋아?
▶[이벤트] 롤립스 퀴즈 풀고 사은품 받자
▶[이벤트] 안나수이 립루즈로 달콤한 입술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