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드림하이' 수지 노래 '온리 호프' 피겨퀸 김연아 곡명이었다!

2011-01-11 14:41:41

[안현희 기자] 드라마 ‘드림하이’에서 주인공 수지가 부른 ‘온리 호프(Only Hope)'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1월10일 방송된 KBS 2TV 월화극 ‘드림하이’에서는 이사장(배용준 분)의 명으로 특채 신입생 세명을 불러 모으는 미션이 전파를 탔다.

이날 고혜미(수지 분)는 송삼동(김수현 분)을 찾기 위해 그가 있는 지방까지 내려가 수소문한다. ‘전국노래자랑’ 촬영지에서 찾게 된 송삼동, 수지는 미인계, 설득 온갖 방법을 동원하며 함께 기린예고 진학하길 요구한다.

끈질긴 설득이 이어진 후 결국 밤이 찾아와 고혜미는 송삼동 집에서 하룻밤 묵게 됐다. 잠들기 전 고혜미는 화장실을 찾으며 혼자가길 원하지만 송삼동 어머니의 “맷돼지가 가끔 내려와서…”라는 말에 어쩔수 없이 삼동이와 함께 갔다.

큰 볼일을 보게 된 혜미는 챙피한 생각에 송삼동에게 “야 노래 불러봐”라고 유인했다. 하지만 삼동이는 역으로 혜미에게 노래를 청하고 이때 흘러나온 노래가 바로 ‘온리 호프(Only Hope)'다. ‘온리 호프(Only Hope)'는 미국 영화배우이자 가수인 맨디 무어의 화제곡 중 한 곡이다. 김연아가 2008 세계 피겨 선수권 대회에서 곡명으로 지정했던 곡으로 더욱 알려졌다.
이 방송이 끝난 후 시청자 게시판에는 “‘온리 호프(Only Hope)'라는 노래 누가 부른 노래지?”, “어디서 많이 들어본거 같은데 수지 가수 맞긴 했네”라는 반응 반면 “‘온리 호프(Only Hope)'다! 이 노래 너무 멋있는 노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드라마 ‘드림하이’는 신호탄을 올리기 전부터 톱 아이돌들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뿌렸지만 첫 술부터 혹평을 받은 바 있다. 하지만 극이 전개될수록 호조세로 이어지는 동시 시청률 또한 호전되고 있다. (사진출처: KBS '드림하이'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imahh86@bntnews.co.kr

▶여욱환, 음주운전 불구속 입건… 네티즌 난색 "새해 벽두새벽부터…"
▶'시크릿가든' 김비서, 유인나와 뽀뽀 생각? "심장 쿵쾅, 못해봤을 거 같기도"
▶소녀 시대 서현, 동방신기 ‘JOURNEY’ 피처링 지원사격 나서
▶'드림하이' 김수현-장우영-옥택연, 女心 사로 잡았다! 시청률 상승세 '눈길'
▶'마이프린세스' 송승헌도 웃겨버린 김태희 '도끼눈' 폭소
▶[마지막찬스] 정품 화장품을 무료로 테스트 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