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우은미, 성형사진 공개 후 사과글 전해 "초심 잃지 않고 좋은 노래로"

2011-01-21 23:05:53

[안현희 기자] 가수로 전격 데뷔한 '슈퍼스타 K‘ 출신 우은미가 성형사진 논란에 정식 사과의 글을 남겼다.

1월21일 우은미는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성형 새로운 시작”이라고 운을 띄우며 “먼저 여러분들과의 약속을 어겨서 정말 죄송합니다. 하지만 음악에 대한 제 열정과 사랑은 변함 없어요. 비록 얼굴은 변했지만 자신감을 가진만큼 초심 잃지않고 더 좋은 음악 들려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하구, 항상 감사합니다”라고 글을 게재했다.

앞서 21일 오전 우은미의 성형 사진이 온라인상에서 일파만파 번지며 네티즌들의 원성을 사게 된 것. “성형 안하기로 약속하지 않았었나?”, “아쉽다. 외모 아닌 노래실력으로 승부할줄 알았는데” 등 실망의 목소리가 잦아졌다.

네티즌들의 댓글을 접한 우은미는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제가 여러분들과의 약속을 못지킨 만큼 그리고 여러분이 절 믿어주시고 응원주시는 만큼 노래로써는 절대 실망시켜드리지 않도록 전보다 더 열심히 노력하는 우은미가 되겠습니다”라고 사과의 말을 전했다.

한편 우은미는 ‘슈퍼스타K 1' 참가자 중 가요계에 첫 출격한 신예가수로서 뛰어난 가창력으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사진출처: 우은미 '미투데이'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imahh86@bntnews.co.kr

▶현빈 엄마 박준금, 설 특집 '동안선발대회' 출연! 현빈 엄마 피부나이는?
▶카라 니콜어머니, 트위터 글삭제 ‘이유는?’
▶샤이니 종현, 발목 수술 ‘성공적’ 재활 들어가
▶이윤미 '딸바보' 입증! 네티즌 "딸 유라 아빠 주영훈 붕어빵이네~"
▶방통심의위 '시크릿가든' 장시간 걸친 키스장면 선정성 경고!
[이벤트] 연인들을 위한 특별한 데이트코스를 무료로 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