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故 김성재 어머니 '싸인' 이후 심정 밝혀 "죽은 사람 보호해주는 이 없어"

2011-01-20 00:52:38

[연예팀] 듀스 출신 고 김성재의 어머니가 드라마 '싸인'을 접한 후 현 심정을 밝혀 화제다.

18일 김성재의 어머니 육 씨는 자신이 운영하는 홈페이지에 드라마를 봤다며 "우리 같은 사람이 아무리 발버둥쳐도 바꿀 수가 없다"는 드라마 '싸인'의 대사를 인용, 아들 사망사건 규명에 더이상 매달리지 못한 이유를 전했다.

"우리나라 권력층의 돈 남발을 들어 알기에, 난 너무 잘 알고 있기에. 그들 중 어느 누구도 목숨 걸고 죽은 자를 보호해 줄 사람이 없다는 걸 알기에. 폐 끼치기 싫었다"며 "진실을 들춰내고 싸우려고 마음을 먹었다면 자신의 성을 걸고 끈질기게 매달렸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육 씨는 "사건 당시 죽은 아들을 몇 억을 받고 팔아먹었다는 소문까지 돌았다"며 안타까운 심정을 전했다.

고 김성재 사건은 드라마에서와 비슷하게 사건 당시 초동 수사가 엉망으로 이루어진 점과 현장 보존이 허술하게 된 점을 지적하며 당시 CCTV또한 확보 되지 못했다고 주장했다. 담당 검사가 바뀌면서 모든 기록들은 삭제되고 폐기처분 됐다는 것이다.

SBS드라마 '싸인' 의 첫방송이 나가자 인터넷에는 고 김성재의 의문사 사건을 연상시킨다는 반응이 나온 바 있다. (사진출처: SBS '싸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카라, 소속사 DSP미디어에 결별 선언 ‘해체설 확산’
▶현빈, '침묵'에 송혜교와의 결별설만 점점 퍼져…네티즌만 '답답'
▶JYJ 박유천, 동생 박유환 공개 후회 '오히려 도움 안준다'
▶'드림하이' 김수현-수지, 선예 '메이비' 열창…환상적인 듀엣 눈길!
▶김병만 "이경규 라인 보다 강호동 라인에 서서 이수근 밀어내겠다" 충격고백
[맥 신제품 증정 이벤트] 팝컬러가 잘어울리는 여배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