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제이에스티나, 소녀시대 패션위크 캠페인 진행

2011-11-11 16:30:50

[오가을 기자] 소녀시대가 신곡 ‘더 보이즈’를 히트시키며 세계적인 패션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또한 소녀시대는 제이에스티나 뮤즈로 선정되면서 그들의 힘을 또 한 번 발휘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소녀시대 멤버 9명이 가방을 선택하는 동영상이 유튜브에 공개된 지 3일 만에 40만 건이 조회되었고 제이에스티나의 사이트에 국내외 누리꾼들이 10만 명이 넘게 방문해 이슈다.

전 세계에서 불고 있는 케이팝 열풍의 중심에 있는 소녀시대는 국외 진출을 앞둔 제이에스티나가 추구하는 바와 같다. 제이에스티나는 소녀시대가 브랜드 뮤즈가 된 것을 축하하며 고객 감사 이벤트로 온,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소녀시대 패션 위크 캠페인을 진행한다.

소녀시대 패션위크는 11월11일부터 12월20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 응모권을 부여한다.

더불어 온라인에서는 매 주 각자의 개성을 가지고 있는 두 멤버가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이벤트 첫 주에는 수영과 서현의 컨템포러리 & 로맨틱룩을 제안하며 캠페인 기간동안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소녀시대와 제이에스티나의 더 자세한 패션위크 캠페인 정보와 스타일링 제안은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김민희 vs 수애, 같은 옷 다른 느낌
▶ 장윤주의 섹시한 스쿨룩 로퍼 패션 화제
▶ 노홍철, 걸그룹 빙의 패션 화제 “절묘하네!”
▶ 걸그룹의 쌩얼을 가려주는 가장 큰 무기는 뭐?
▶ 패셔니스타 차승원, 와일드하거나 혹은 부드럽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