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플랫아이언, 모던하고 시크한 악어 패턴 클러치&숄더백 출시

2014-10-20 09:41:49
[오아라 기자] 주식회사 지앤더블유가 전개하는 맨해튼 스트릿 패션 가방 브랜드 플랫아이언은 아만다 시리즈의 새로운 버전 '아만다 시크'를 출시했다.

아만다 시리즈는 클러치백과 장지갑의 구성으로 특별 기획되어 보다 실용적이고 패셔너블한 잇 아이템으로 인기있는 플랫아이언의 스태디샐러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아만다 시크' 역시 클러치백&장지갑으로 기획 구성되었으며 고급스러운 악어 패턴과 트랜디한 컬러 업그레이드로 시크함과 유니크함을 한층 고조시킨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악어 패턴으로 새롭게 디자인되어 패셔너블한 포인트 스타일링과 일상적인 스크래치에 훨씬 더 탄탄하고 유연해졌다.



컬러는 블랙, 블루, 인디핑크, 라이트 그레이 총 4가지로 안감과 겉감이 서로 다른 컬러로 배색된 것이 특징이며 심플한 직사각형 디자인과 결합하여 유니크함과 더불어 절제된 시크함을 엿볼 수 있다.

아만다 시크는 클러치백으로 간편하게 들거나 탈부착이 가능한 어깨끈으로 숄더백 연출이 가능하고 실용적인 수납공간을 위해 오픈 포켓 형식을 갖춰 데일리백으로 활용하기 좋다.

또한 앞부분에 뉴욕 플랫아이언 건물을 형상화한 플랫아이언 금속 로고 장식은 뉴욕의 자유분방한 패션을 추구하는 플랫아이언의 아이덴티티를 엣지있게 표현해준다.

플랫아이언 관계자는 “새로운 패턴의 아만다 시크는 어떠한 패션 스타일에도 무리없이 잘 소화하며 패션 애호가와 트렌드세터 모두를 위한 올 가을겨울 스태디 패션 아이템이 되어 줄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플랫아이언은 국내 첫 가방 SPA 브랜드로 자사 홈페이지 및 CJ 오쇼핑, GS샵, 롯데닷컴 등 주요온라인 판매 채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사진출처: 플랫아이언)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재킷 컬러에 따른 스타일링 제안
▶ 가을, 아우터로 男子의 스타일을 이야기 하다
▶ 코트 vs 재킷, 가을 아우터 트렌드
▶ 가을, 니트를 꺼낼 때
▶ 스타들의 가을 공항패션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