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최강 동안 최강희 '소녀 메이크업'

김경렬 기자
2009-10-26 11:51:48

이번 시즌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마치 쏟아지는 별처럼 은은한 펄감이 가미된 핑크, 퍼플, 실버, 골드톤의 섀도우로 신비롭게 강조한 눈매에 파스텔 톤 볼터치와 자연스럽게 빛나는 립 컬러의 조화다.

너도 나도 눈매를 검게 칠한 블랙 스모키에 질렸다면, 이제 특별한날뿐 아니라 평소에도 부담 없이 시도할 수 있는 펄 메이크업을 시도해보자.

최강희의 '플래닛 리본' 룩은 핑크와 골드 톤의 섀도우로 은은하게 반짝이는 눈매에 수줍은 듯한 핑크빛 볼터치와 로맨틱한 핑크빛 입술로 마무리해 소녀다운 감성을 듬뿍 담아냈다.

메이크업 팁 How-to make-up

베이스 BASE
촉촉한 무스타입의 메이크업 베이스로 전체 피부톤을 고르게 정리하고, 밀착력과 커버력이 뛰어난 파운데이션으로 잡티없는 피부톤을 만들어준다. 이때, 스폰지를 사용해 콧볼 주변의 모공과 피부 요철까지 꼼꼼히 커버해 매끈하게 표현한다.

눈 EYE
미세한 펄이 든 화이트 크림 섀도우를 눈두덩 전체에 넓게 바르고 펄핑크 섀도우를 아이홀부터 눈꼬리까지 넓게 펴 발라 화사한 느낌을 살려준다. 눈 앞머리는 골드빛 섀도우로 밝게 포인트를 주고, 다크 브라운 컬러의 아이라이너를 사용해 사선으로 아이라인을 그려준다.

눈꼬리와 언더라인에는 핑크와 바이올렛 섀도우를 도톰하게 발라주되, 두 색상을 섞어 그라데이션하듯 자연스럽게 펴 바르면 로맨틱하고 여성스러운 눈매가 완성된다.

볼과 입술 CHEEK & LIP
볼에는 골드펄이 든 핑크빛 볼터치로 눈 밑 광대뼈 부근부터 볼의 윗부분까지 둥글게 쓸어주면 한층 귀엽고 소녀 같은 인상을 줄 수 있다. 입술은 전체적인 메이크업 톤에 맞춰 반짝거리는 핑크 컬러의 립스틱을 발라 사랑스럽게 마무리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김경렬 기자 beauty@bntnews.co.kr

▶'똑같은 헤어스타일' 지루해?

▶피부는 '바탕' 이 좋아야 한다
▶ '눈썹' 요령있게 다듬기
▶ 샘플이 정품보다 좋다?
▶[이벤트] 명품 화장품, 우리가 쏜다~! 소원을 말해봐♬
▶ [이벤트]올 가을 스타일리시한 변신을 위한 행운의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