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김하늘 신품 종영 후 근황 “여신 놀이?”

2012-08-15 11:32:50

[박진진 기자] 지난 주말 SBS 드라마 ‘신사의 품격’이 종영을 알렸다. 아쉬움을 뒤로 한 채 마지막 촬영을 끝낸 김하늘의 근황이 공개되었다.

드라마 쫑파티를 끝내고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틈도 없이 지난 3일 코리아나화장품의 뷰티 화보를 진행한 것. 이번 화보는 세련되고 지적인 느낌의 골드 빛 가을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한층 성숙한 매력의 김하늘의 모습을 담았다.

오랜 시간 드라마 촬영으로 누적된 피로에도 불구하고 촬영 중 직접 제품을 발라보며 제품에 대한 의견을 피력했다. 촬영 내내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준 김하늘 덕분에 수월하게 진행될 수 있었다.


김하늘의 실물을 본 촬영 스탭들은 “여신이 나타난 것 같았다”며 그의 아름다운 모습에 감탄사를 연발했다. 촬영 관계자는 드라마에 대한 높은 관심과 열띤 반응에 감사함도 잊지 않고 극 중 윤리 여신 서이수 모습처럼 밝고 쾌활하게 촬영에 임해 즐거운 분위기에서 촬영을 끝낼 수 있었다고 전했다.

코리아나 김영태 마케팅 팀장은 “최근 김하늘 후광효과로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 립스틱 완판 현상이 일어났다. 이번 뷰티 화보를 통해 2012년 가을 메이크업 및 골드 빛 드레스를 입은 우아한 여신의 느낌을 물씬 풍기는 김하늘의 모습도 엿볼 수 있다”고 밝혔다. (자료제공: 코리아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김하늘에 이어 유진도 반한 립스틱은 무엇?
짧은 머리가 유행? 그래도 난 긴 머리가 좋아
▶반짝반짝 민효린의 ‘광메이크업’… 내추럴이 더욱 섹시한 법
▶남자가 반하는 여자의 첫 이미지, 동안 눈매로 완성!
박신혜 팀복, 뒤로 넘긴 웨이브 헤어로 우아함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