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박신혜 팀복, 뒤로 넘긴 웨이브 헤어로 우아함까지

2012-08-03 13:26:04

[박진진 기자] 노란색 팀복을 입은 박신혜가 화제다.

7월30일 자신의 트위터에 노란색 티셔츠를 입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용구아빠(류승룡 분)가 주신 영화 ‘12월23일’ 팀복. 첫 촬영하는 예승이도 입었다고 한다. 고맙습니다 아빠”라는 내용의 글을 함께 올렸다.

그가 입은 노란 피켓 셔츠는 박신혜의 하얀 피부를 더욱 도드라지게 만들어 주었다. 동그란 눈망울을 더 크게 뜨고 엄지손가락을 치켜 세운 그의 표정에는 장난끼가 가득했다. 그의 굵은 웨이브 헤어는 발랄하기만 할 것 같은 박신혜를 우아하게 만들어 주었다.

웨이브 헤어를 한 쪽으로 넘긴 덕분에 여성스러움이 한 층 더 살아났다. 피케 셔츠의 캐주얼 함을 고급스럽게 바꿔 여신의 자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박신혜의 헤어스타일에서 캐주얼과 고급스러움의 믹스매치를 볼 수 있었다.

박신혜 웨이브 헤어스타일을 접한 누리꾼들은 “피케 셔츠 입은 여신이 나타났다”, “귀여운 줄만 알았는데 여자네”, “박신혜 웨이브 펌 어떻게 하나요” 등 많은 관심을 보였다.

사람들이 주목하는 박신혜의 웨이브 헤어스타일은 어떻게 연출하는 것인지 한번 알아 보도록 하자.

# 박신혜의 우아한 웨이브 헤어 연출법


박신혜 헤어 스타일은 미디움 기장의 웨이브 헤어. 사랑스러운 C컬이 들어가 있어 귀여운 느낌과 청순하고 소녀같은 느낌을 내기에 딱 좋은 스타일이다. 이런 헤어스타일은 미용실 시술 없이도 가능하다.

긴 생머리에 탱탱한 웨이브를 넣기 위해서는 웨이브 전용 고데기를 이용해 자신이 원하는 컬로 스타일링하면 된다. 여름을 맞이해 긴 머리를 싹뚝 잘랐다면 웨이브 가발을 이용해 러블리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핑크에이지 관계자는 “요즘에는 가벼운 가발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어 여름임에도 불구하고 가발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박신혜처럼 앞머리 없는 웨이브는 여성스러움을 더 강조하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한다. 동안을 원하는 사람들은 웨이브 스타일에 앞머리만 내려 귀여운 느낌을 살려주면 된다”고 전했다.
(사진출처: 박신혜 트위터, 핑크에이지)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내 피부톤에 맞는 ‘립스틱 컬러’는?
▶섹시-시크-도도 ‘신품’ 윤세아 차도녀 메이크업
▶휴양지 맥시 드레스 스타일, 몸매부터 가꿔야 해
▶탱글탱글 머리카락 휘날리며 “남보다 더 빨리 예뻐지기”
▶뱃살고민 “의자만 있어도 충분” 쿨가이의 초콜렛 복근 비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