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이니스프리, 썸머 쿠션 웹드라마 ‘썸머 러브’ 글로벌 동시 개봉

2015-05-07 18:44:48

[김희영 기자] 이니스프리는 이민호와 윤아의 설레는 ‘썸’ 스토리를 담은 웹드라마 ‘썸머 러브’를 5월8일에 첫 공개한다.

‘썸머 러브’는 오랜 친구이자 썸 관계인 윤아와 민호의 묘한 심쿵 포인트와 5월1일 새롭게 출시한 ‘롱웨어 쿠션’의 특징을 연결해 달달한 러브 스토리로 재해석한 웹드라마로 총 2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에피소드 1은 가까이 있고 싶은 남녀의 ‘썸’ 포인트와 가까이 봐도 예쁜 ‘썸머 쿠션’의 모공 블러 효과를 연결했다. 에피소드 2는 오래오래 함께 있고 싶은 남녀의 심리에 오랜 시간 메이크업을 지속시켜주는 제품의 특징을 연결해 스토리로 풀어냈다.

일명 ‘썸머 쿠션’으로 불리는 롱웨어 쿠션은 땀과 피지에 강한 스웻프루프 효과와 12시간 메이크업 지속력,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 등 기존에 우수한 제품력은 그대로 담고 모공 블러 효과 및 제주 화산송이 파우더를 함유하여 피지 컨트롤 기능을 더했다. 초기 사용감을 개선해 밀착력을 더욱 높여 더운 여름날에도 무너지지 않는 산뜻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한편 윤아와 민호가 함께한 화제의 웹드라마 ‘썸머 러브’는 총 2편의 에피소드로 제작되었으며 각각 5월8일과 5월13일에 이니스프리 유튜브 채널 및 인사이트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자료제공: 이니스프리)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네이처리퍼블릭에서 추천한 5월의 선물
▶ 서인영-박수진-소유, 뷰티계가 주목한 스타들
▶ 소녀시대 태연의 피부 관리 TIP
▶ [뷰티리뷰] 男 모델 3인이 사용해본 ‘이니스프리 올인원 스킨’
▶ [기자체험기]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품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