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노바펫, 반려동물 전문 매장 이마트 몰리스펫 입점 “특가 이벤트 진행!”

김도윤 기자
2024-04-18 11:49:20


반려동물 전용 피부 트러블케어 전문 브랜드 노바펫(NOVAPET)의 빅히트 상품 ‘노바펫 수딩 미스트’가 국내 최대의 유통회사 이마트 몰리스펫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했다.

17일 노바펫 관계자는 “반려동물 피부 트러블케어 전용 제품인 ‘노바펫 수딩 미스트’가 우수한 품질과 성능을 인정받아 이마트의 몰리스에 입점했다며, 이제 전국 몰리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수딩 미스트를 만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마트의 계열사인 스타필드 등 대형점 입점을 시작으로 전국 온, 오프라인 몰리스펫 매장으로 판매채널을 지속 확대할 예정이다.
 
노바펫 수딩 미스트는 반려동물의 피부와 모질 건강을 위해 개발된 신개념 미스트 제품이다. 이는 아토피 및 면역 치료제 신약 개발 회사인 노바셀테크놀로지가 독자 개발한 글로벌 특허 물질(NCP112)이 주성분으로 반려동물의 피부 트러블을 개선하고 더 나아가 동물의 피모를 건강하고 윤기있게 가꿔 준다.
 
와디즈 펀딩에서 3,340%를 달성하며 작년 10월 정식 론칭 했다. 출시 직후부터 반려동물 피모 트러블 개선, 피부 가려움증 및 귀속트러블, 발사탕 완화에 빠른 효과를 인정받으며 국내 최대 2차 동물병원인 ‘해마루동물병원’과도 공동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다수 동물병원, 약국, 애견미용실, 반려동물용품 전문 매장 등에 입점하며 효과에 대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에 노바펫은 이마트 몰리스펫 입점 기념행사로 오프라인 입점 매장 전점 20% 할인 및 룰렛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특히 수원, 하남, 고양 스타필드점에서는 제품 구매시 하나를 추가 증정하는 1+1 특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노바펫의 정연욱 상무는 “노바펫 수딩 미스트는 여타 다른 미스트처럼 단순히 보습으로만 피부를 진정시키는 것이 아닌 자사만의 특허물질을 첨가하여 반려동물의 각종 피부 트러블을 개선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노바펫을 사랑하시는 반려동물가족들의 요청사항을 반영하여 노바펫만의 피부진정 및 모질개선 특허물질(NCP112)을 사용한 노바펫 수딩 샴푸도 올해 상반기 중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노바펫은 반려동물 피부 트러블 케어 전문 제품인 ‘노바펫 수딩 미스트’의 뛰어난 품질을 인정 받아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 어워즈’에서 2년 연속 수상을 받았다.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