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네일도 패션이다” 바캉스에 어울리는 네일 스타일링 TIP

2014-07-18 20:24:09

[뷰티팀] 무더위에 지쳐 바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당신.

헤어, 메이크업, 패션까지 모두 갖췄지만 뭔가 부족함을 느껴지는 분들을 위해 라뷰티코아에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라뷰티코아 도산점 박희정 실장이 전하는 바캉스에 어울리는 네일 스타일로 올 여름, 핫한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 핫한 카모플라주 패턴
카모플라주는 최근, 패션뿐만 아니라 네일아트에서도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열 손가락에 똑같은 카모플라주 패턴을 입히는 것 보다 중간 중간 별, 큐빅, 스톤 등으로 포인트를 주면 더욱 매력있는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다. 여기에 데님과 스냅백을 이용한다면 패셔니스타 완성.

# 쿨 썸머 네일
뜨거운 여름에는 형광이 대세. 핫팬츠에 티셔츠 하나를 입어도 느낌이 살아난다. 올 여름에 딱 맞는 썸머 레오파드 네일 스타일이 함께라면 완벽할 것. 여름옷이 더 시원하게 보이려면 형광 레오 파드 네일이 더 좋다.

# 플레이 보이 네일
간단한 캐주얼룩에 잘 어울리는 포인트 네일. 단색의 컬러로 네일을 할 때 한 두개의 손톱에 포인트를 주면 캐주얼 하면서도 귀여운 스타일을 완성 할 수 있다.

화이트 플라워 포인트 네일 셀프 스타일링 TIP
집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화려한 ‘화이트 플라워 포인트 셀프 네일을 배워 보자.

준비물 : 베이스&탑 금색참 우드스틱 호일(칼라를 담을 비닐이나 평평한 플라스틱으로 대체 가능)

1. 손톱에 베이스를 잘 펴 발라 준다.
2. 화이트 컬러를 사용할 만큼만 호일 위에 덜어 준다.
3. 우드 틱으로 칼라를 한번 콕 찔러 칼라를 떠 준 다음 손톱 위에 둥글게 찍어준다.
4. 우드 스틱의 뾰족한 부분을 이용해 방금 찍었던 흰 컬러부분의 한쪽을 끌어 내려준다. 위와 같은 방식으로 꽃잎을 다섯개씩 촘촘히 그려주어 꽃잎을 완성한다.
5. 꽃잎을 그린 뒤 가운데 부분에 금색 참을 얹어준다. 이와 같은 방식으로 여러 개의 꽃을 채워준다.
6. 손톱을 꽃잎으로 채운뒤 마지막으로 탑을 올려준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자료제공: 라뷰티코아/ 도움말: 라뷰티코아 도산점 박희정 네일 아티스트)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장마를 대비하는 ‘뷰티 자세’
▶ [뷰티신상] ‘시즌 뷰티’에 눈을 떠라!
▶ ‘뷰티에디터 선정’ 여름 수분크림 추천 BEST 3
▶ [★ 다이어트] 주목! 스타들 ‘먹는 유혹 이겨내기 비법’ 공개
▶ 바캉스 스타일링의 정점, 스타들이 선택한 네일&페디 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