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男女 ‘여름 바캉스’ 파우치 필수 아이템

2015-07-31 13:07:20

[김희영 기자] 여름 바캉스를 위한 파우치 필수 뷰티 아이템.

여름 바캉스의 피크가 되면서 휴양지에는 다양한 지역에서 온 인파들로 가득하다. 저마다 친구, 연인 혹은 가족들과의 들뜬 여행을 계획해 새로운 추억을 만들기 기대한다. 휴가지에서의 완벽한 바캉스를 위해서는 철저한 준비는 필수.

특히 여행을 떠날 때 ‘나’를 위한 뷰티 아이템은 남녀를 불문하고 파우치에 꼭 챙겨가게 된다. 보다 풍성한 여름 바캉스를 만들 수 있는 여행지 필수 뷰티 아이템을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자.

#1. 女 파우치 속 뷰티 아이템


시원한 물놀이는 바캉스에서 필수 코스. 열심히 가꿔온 바디 라인을 뽐내기 위해 비키니를 착용하게 되고 그에 맞는 메이크업도 꼼꼼하게 스타일링 해주게 된다. 1 텐세컨즈 하이-톡스 립스틱 서머 컬러로 에지 있는 포인트 메이크업을 해주자. V01 디스코퍼플, V02 쨍하고해뜰날, V03 날라리핑크 등 선명하고 세련된 벨벳 발색이 특징인 립스틱이 흐트러지지 않는 입술 컬러를 유지하게 도와준다.

강렬한 태양 아래에서 태닝을 즐기는 사람도 많지만 기미와 주근깨의 최고의 적인 자외선은 꼭 차단해줘야 할 것. 2 텐세컨즈 하이-퍼펙션 미라클 파운데이션 21을 이용해 생기 있는 피부 톤은 물론 노화를 촉진하는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다. 땀과 피지 분비로 지워지는 메이크업을 오래 지속해줘 여성들의 파우치 잇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물속에서 나와 검게 번져있는 아이라인을 볼 때면 속상한 마음이 이루 말할 수 없다. 걱정 없는 물놀이를 완성해주는 3 슈에무라 오토 젤 라이너로 하루 종일 번짐 없는 눈매를 연출해주자. 정교하게 발리는 젤 포뮬라와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이 특징인 제품이다.

#2. 男 파우치 속 뷰티 아이템


강력한 자외선 앞에 남녀 구분은 금물. 1 라비다 옴므 화이트 선 CC 크림을 이용해 자외선과 근적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해보자. 남성들의 민낯을 자연스럽게 톤 업 시켜줘 피부 톤 보정은 물론 잡티 커버도 가능하다. 여행지에서 없어서는 안 될 잇 아이템.

번거로운 것을 싫어하는 남성들이 주목할 만한 제품인 2 키엘 바디 퓨어 5분 워시는 깨끗한 클렌징과 샴푸는 물론 바디워시 기능까지 있는 올인원 멀티 클렌저 제품이다. 파우치에 많은 제품을 챙겨가는 것이 불편하다면 적극 추천하는 제품.

여행지에서 벌레 때문에 스트레스받는 일은 이제 그만. 3 닥터 브로너스 매직 오가닉 패츄올리 라임 로션을 발라 피부 보습은 물론 벌레 퇴치도 이뤄내자. 유기농 코코넛 오일과 천연 글리세린이 풍부한 보습을 주고 벌레들이 싫어하는 페츄올리 오일이 블렌딩돼 벌레 물림도 예방할 수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코리아나화장품, 슈에무라, 키엘, 닥터 브로너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女 스타들, 잠자기 전 “○○ 하세요~!”
▶ ‘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의 리얼 헤어스타일 TIP
▶ 유호정-최지우, 피부 나이 되돌리기 프로젝트
▶ [뷰티이벤트] 가치 & 혜택 가득한 프로모션
▶ 스타들의 ‘피부 트러블’ 없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