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스타들의 ‘피부 트러블’ 없애기

2015-07-15 16:21:00

[김희영 기자] 스타들의 피부 트러블 없애는 완벽 노하우.

하루의 컨디션은 ‘피부’로부터 나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작은 트러블도 온 정신을 집중하게 만드는 방해요소가 되는 법. 신경 쓰이는 뾰루지로 인해 일의 능률은 물론 기분까지 좌지우지할 수 있다.

짙은 메이크업 때문에 트러블과의 전쟁을 치르고 있는 연예인들은 화장품 활용을 통한 케어부터 저비용 고효율의 관리법까지 다양한 스킬을 아울러 실천하고 있다. 스타들을 통한 트러블 케어 노하우를 통해 매끈한 피부 미인으로 변신해보자.

▶ 스타 트러블 케어 HOW TO
소유 “잦은 메이크업으로 인한 트러블 케어는 필수!”



뷰티 프로그램 MC로 활약하고 있는 가수 씨스타의 소유는 평소 무대 위에서의 강렬한 조명으로 인해 두꺼운 화장은 필수적으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잦은 해외 스케줄과 메이크업으로 트러블이 자주 발생하기 때문에 즉시 제거하여 컨실러로 완벽하게 가려주거나 자기 전 트러블 진정 효과가 있는 제품을 발라준다고 전했다.

태연-황정음 “자신만의 트러블 케어법 실천하기”


소녀시대 태연은 한 TV 프로그램에 출연해 뾰루지 없는 꿀 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촉촉한 크림 사용법을 직접 보여줬다. 피부 진정 효과가 탁월한 제품을 선택해 트러블이 날 것 같은 부위에 덧발라 주는 비법을 공개하기도 했다.

배우 황정음은 깨끗한 피부 비결 방법으로 바늘을 라이터로 소독해 트러블을 제거한다고 전했으며 빨갛게 된 부위는 컨실러로 커버해준다고 밝혔다. 또한 물 섭취를 자주 하지 않기 때문에 마스크팩을 이용해 피부 속 수분을 꼼꼼하게 보충해준다고 전했다.

트러블의 적! 유·수분 밸런스 맞춰주는 뷰티 아이템


트러블이 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이 중요하다. 피부 수분을 꽉 채워주는 1 네이처리퍼블릭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을 이용해 촉촉한 피부 상태를 만들어주자. 캘리포니아 유기농 알로에가 수분과 보습력을 한 번에 끌어올려 주고 여름철 열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탁월한 제품이다.

트러블이 난 곳을 집중적으로 관리하고 싶다면 2 용카 크림 15를 이용해 케어해보자. 정화작용을 하는 식물 추출물이 결점 있는 피부에 진정 효과를 준다. 아침과 저녁으로 사용하면 뾰루지 케어에 좋은 제품.

모공을 막는 두꺼운 메이크업은 트러블의 최대 적으로 손꼽힌다. 3 네이처리퍼블릭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폼 클렌저를 이용해 진정 효과와 수분감이 풍부한 클렌징을 실천해보자. 크리미한 거품이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주고 세안 후 빼앗길 수 있는 수분을 꽉 잡아줘 트러블이 날 수 있는 환경을 차단해준다.

얼굴에 트러블이 났다고 메이크업을 소홀히 할 수 없는 법. 4 BRTC 블레미쉬 리커버 밤을 이용해 민감한 피부 위 깨끗한 커버를 실천해보자. 피지에 의한 번들거림을 방지하고 자연스럽게 빛나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뾰루지를 제거하고 나서 붉게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팩은 필수 아이템. 5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골드 하이드로겔 마스크를 이용해 손상된 피부에 즉각적인 청량감을 주자. 순도 99% 골드와 6년근 고려 홍삼, 실크 아미노산이 함유돼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겔 타입 마스크 제품으로 착용감이 우수하고 흡수력이 탁월해 균형적인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 방송 캡처, 네이처리퍼블릭, BRTC, 용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시선집중! ‘마스크팩’ 열전
▶ [뷰티이벤트] 착한 가격에 핫 아이템 구입하기
▶ 셰프들의 전쟁! 예쁜 사람들은 먹을 때도 관리한다?
▶ [스타뷰티 줌인] 김소은-이유비-천이슬, 귀여운 ‘매칭 메이크업’ 스타일
▶ 스타들의 나이트 케어 “마스크팩 하세요~”